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페이지 시작한지 4일 정도 되었는데 평가랑 질문답변 좀 부탁드립니다...ㅠ

2016.06.09 11:39

bikini.a

조회수 2,403

댓글 2

지금 패션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좋아요 151개 , 좋아요당 48원 씩 나오고 있습니다, 하루 1000원씩 태우고 있구요.. 

게시글은 총 5개 정도 올렸습니다.  게시물 참여당 비용 3~4원 정도씩 나오고 있구요. 

대표적인 글은 5300원 태워서, 도달 7200, 참여 1268 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글들은 게시물 참여는 비슷한거 같은데, 좋아요가 잘 안나옵니다. 

 

지금 잘운영 하고 있는건지 궁금합니다...꽤나 공부했는데도 아이보스에 오니 엄청난 글들이 많아서 조언좀 얻고 싶습니다.... 

 

질문 드리고 싶은것이 있습니다. 

 

1. 어떤분은 게시물 참여가 1원씩 나오신다고 하시는데. 그렇게 될려면 콘텐츠인가요? 아니면 유료광고 집행시 (타켓,노출방법등) 이 효율적이여야 하나요? , 게시물 참여 비용을 더욱 낮출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2. 제 콘텐츠에 좋아요 달아주시는분들께 "페이지 초대" , 댓글 달아주시는분들은 "댓글에 좋아요"를 항상 해주고 있는데 괜찮은가요? 사용자들이 거부감을 느끼지는 않을까요..

 

3.게시물 참여 효율이 좋더라도 , 게시물 좋아요를 얻기는 힘든가요?.... 대표글은 게시물 참여와 더불어 좋아요가 늘어가는 반면, 다른글은 같은 참여가 이루어져도 좋아요가 낮습니다... 

 

4.유료 광고 집행시 "상세 타케팅, 광고게재 최적화 기준"  을 어떻게 하는게 제일 효율적인가요? 

-상세 타케팅 을 여러개를 잡는게 좋은건지... 10개 이내 정도씩 작게 잡는게 좋을지요..

-타켓을 추가하고나면, "타켓좁히기,타켓제외하기" 있는데 , 어떻게 활용 하나요... 

 

 

 

제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입니다 : https://www.facebook.com/seasons.bikini/ 

보시고 피드백 주셔도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