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하세요
뻔한 이야기 이지만 제가 오버츄어와 구글 광고를 진행한 결과를 토대로 한자료이니 키워드광고시 참고 하세요.
키워드 광고의 접속량 순위
1. 네이버(46%)
2. 다음 (23%)
3. 야후 (21%)
4. 엠파스( 7%)
5. 네이트
6. 파란.......
네이트 파란등은 광고효과가 거의 없었습니다.
키워드 광고의 구매 전환률(광고 금액대비)
1.야후 2.네이버 3.다음 4.엠파스 이며 기타는 별도움이......
참고로 네이트 파란등에 정액 광고는 않하시는 것이올을듯 합니다.
(20대에서 30대의 기혼남녀 고객을 주대상으로 영업을 하는 쇼핑몰은 참고 하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