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4050 여성 타겟, 30만원 예산으로 광고하려면 어디가?

2016.04.25 08:30

보스톡

조회수 3,856

댓글 4

[장1*]
예산 30만원 정도선에서 잠재고객에게 노출 목적으로 (40~50대 중년 여성에게 노출)
GDN과 카스채널을 고민중인데...
이게 맞는 생각일까요..?
[박1*]
단순 노출만(브랜딩) 목적으로 하시나요? 아님 노출로 판매 유도를 하시는 건가요?
[장1*]
잠재고객에게 노출 시킬 목적이요...
[조1*]
여성은 카스가 맞을 거 같습니다. gdn도 가능은 할 듯한데 예산이 한정적이라 카스에 몰빵하는 게 나을 듯하긴 한데.. 일단 예산이 넘 적네요^^;;
[박1*]
카스가 적합하고 또는 페이스북 타겟광고도 괜찮을 것 같은데 예산이 여러 곳으로 나누기는 어렵네요 ㅠㅠ
[조1*]
저희도 학부모 타겟이라.. 여러 곳 해봐도 카스만한 데가 없더군요.
[장1*]
근데요...페북은 게시글광고를 회원들에게 노출되게 세팅이 가능한 것 같은데..카스채널도 그런가요?
[이1*]
리타겟을 말씀하시는 건가요?
[장1*]
잠재고객들에게 배너광고식으로 노출 할려는 거구요.보니깐..스마트폰 환경이라서 배너는 잘 안보는 것 같아서..
고민하다가...GDN과 카스&페북쪽을 생각중이였답니다.
[이1*]
카카오스토리 광고랑 제가 헤깔리는 것 같은데 카카오스토리 채널 운영해서 회원을 가입시킨 뒤 그 회원들에게만 광고를 보여주신다는 건가요?
[장1*]
그렇다기 보다는..잠재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배너광고처럼 노출을 할려고 하는데..
그러다 보니깐...구글GDN을 이미 하고 있어서 그걸로 하는 게 좋을까?
아니면 노출도 하면서 친구나 좋아요 누를 수 있는 카스나 페북으로 해볼까?
라면서 고민중입니다.
[조1*]
페북은 타겟층과 잘 안맞으실 수도 있어요
[이1*]
카스 광고는 1. 사이트 유입 2. 앱설치 3. 플러스친구 추가 4. 스토리 채널 소식받기 이것만 가능해요. 페북같이 좋아요가 같이 있지는 않고 위에 4개 켐페인이 각각 따로 진행됩니다.
[장1*]
네...ㅎ
[방1*]
일단 기본 유저가 페북은 젊은층이 많아서 카스채널에서 하시는 게 나은데 해당 타겟팅이 잘 되어있는 카스채널이 있으신지
[장1*]
******의 채널을 확인해보세요. 요거 운영중이예요
[조1*]
****** 스토리채널 자체가 광고 채널이니 개별 콘텐츠에 대한 콘텐츠 광고를 하시는 것도 효과적일 거 같네요
[이1*]
페북도 비슷하긴 한데 카스 배너는 다른 곳이랑 다르게 텍스트 비중이 전체 이미지의 20%를 넘지 못하는 점 참고하세요. 원하는 만큼 문구를 못 넣으실 거에요.
인터넷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우와해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