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웨딩 촬영쪽 진출에 대한 도움말

2016.04.19 07:43

보스톡

조회수 1,866

댓글 1

[신1*]
혹시 웨딩 촬영쪽에 대해서 알고 계신 보스님들 계신가용 ㅠㅠ
[이1*]
신보스님 웨딩촬영쪽에 간소한 지식이 있습니다. 혹시 어떤 점이 궁금하신지요? 알고 있는 정보가 있으면 공유 드리겠습니다.
[신1*]
아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제가 영상업체인데 웨딩쪽 홍보영상들을 보니 너무 이쁜 영상들이 많아서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서 한 번 도전을 해볼까 하는데 어떤 식으로 다가가야 할지 고민이 되서 그렇습니다.
[이1*]
아 전 제가 웨딩쪽 일을 하고 있진 않고 친한 지인이 웨딩영상 및 사진업종에 일을 하고 있어서요.
그분도 원래 웨딩 특화는 아니였고 다큐멘타리 필름을 전문으로 하는 분인데 웨딩쪽으로 발을 넓혀서 일을 하고 계시긴 합니다.
[신1*]
오 잘됬네요! 실례가 안된다면 여쭤봐주실 수 있나용?
[이1*]
조금 더 질문을 세밀하게 주시면 더 도움이 되는 회신이 있을 듯해요~ ^^
[신1*]
웨딩쪽으로 발을 넓히는 방법이라고 해야할까요. 기존에 사업체들도 다 있을 텐데 영역을 침범하는 것같아서 영업이나 이런 쪽은 생각하고 있지않구요. 협력이나 하청같은 방향으로 다가가고 싶거든요.
[이1*]
우선 제 지인분은 웨딩 업체들이 워낙 횡포?가 심하다보니 자가 홍보 방식으로 다이렉트 고객을 받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웨딩 업체들에서 연락이 오면 조건이 좋은 쪽이나 담당자와 말이 잘 맞는 쪽과 수수료 이야기 조율 잘 해서 하는 곳이 몇 군데 있다고 하네요. 초반에는 포트폴리오나 제안서를 업체들에 돌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
[신1*]
오! 감사합니다. 하나만 더 여쭤보겠습니다. 자가 홍보는 어떤 식으로 진행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이1*]
자가 홍보는 별 다른 특이사항은 없고 역시 그간의 영상 작업을 올린 홈페이지 + 블로그 운영 등이였습니다. ㅎㅎ 초반에 필요한 홍보에 필요한 웨딩촬영 작업은 친구나 지인 등의 찬스를 활용해 제작하신 듯 하구요~
[신1*]
오오! 많이 도움이 된 듯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이1*]
아닙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입니다. ^^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