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개인계정 보안문제 해결 방법?

2016.04.11 09:23

보스톡

조회수 2,203

댓글 0

[차1*]
궁금한 게 있어서 이렇게 여쭙습니다. 현재 페이스북을 운영하면서 여러가지 문제점이 부딪혔는데. 개인계정을 키우다가 보안문제에 걸려 1) 주관식으로 친구를 찾아야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 해결 노하우가 있으신 분이 있다면 노하우 좀 안내받을 수 있을까요 ?
[정1*]
주관식요? 기존에는 아마 사진을 보고 맞추는 거일 텐데요?
[차1*]
사진을 보고 객관식 답변이 나오기도 했지만 주관식으로 사진을 보고 답변하라는 문제도 있습니다.
[정1*]
아... 그 경우는 아직 저 같은 경우에는 한번도 만나본 적이 없는데 ... 혹시 다른 분들 중에서 이런 경우가 있었는지요?
[오1*]
사진을 보여주고 누구인지 적으라는 문제 말씀이신가요?
[차1*]
네 맞습니다. 어느 분들은 돈을 받고 주관식문제도 풀어준다고 하는데참;; 놀랍더라구여 혹시 도움 좀 받을 수 있을까요 ? ㅠ
[오1*]
5. 주관식 사진인증 문제 - 주관식 사진인증의 경우 정말 중요한 계정이 아니면 포기하고 새로 만드시기를 권합니다. 그래도 풀어야한다면총 7개의 문제가 나옵니다. (기본문제 5 + 건너뛰기 2문제)7개의 문제 중 4문제를 맞추면 합격됩니다.
7개의 문제는 매회 50-70% 반복되어 나옵니다. 요게 해결의 단초입니다.
1회 로그인해서 무조건 7문제 캡쳐(폴더를 만들어 분류하세요)
2회 로그인해서 무조건 7문제 캡쳐
3회 로그인해서 무조건 7문제 캡쳐
3세트 캡쳐 후 내 이메일에 보면 친구 맺은 사람들 프로필이 와 있습니다.
특징 있는 사람들을 기억해서 일일이 찾아야합니다. 페친 5000명을 가진 레이싱 모델도 이 방법으로 찾게 해주었습니다.
이걸 참고해보세요. 최신화된 문서인진 모르겠네요
[차1*]
감사합니다. 이 방법에 대해서는 글을 정독 했지만 다른 부분에 대한 해결방법이 있는 듯합니다..
[어1*]
차보스님 현재 그 부분은 pc 상태인 거지요 ? 위에 너무나 멋진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시면서..... 추가 팁... 모바일로 계정 로그인 해 보시면 객관식으로 바뀝니다 (일부는 안 바뀌기도 해요 ^^;) 훨씬 편합니다 ^^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