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93만명 페이지의 적정 가격은?

2016.04.05 07:46

보스톡

조회수 2,391

댓글 1

[최1*]
보스님들 93만명 여행 페이지를 웹사이트와 같이 법인으로 만들어서 매각을 준비중인데요. 포스팅 하나당 유료광고 집행없이 보통 50만명 이상으로 나오는데 얼마정도 제시해보면 될까요?ㅎ 컨택은 규모가 큰 업체들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김1*]
너무 어마어마 한 페이지라 가격이 책정이 안됩니다 ....ㅎ 광고 수익만 해도 엄청나게 버실 것 같은데...매각을 하시나용...
[이1*]
와우..
[이2*]
얘전에 최대표님 만나뵀을 때보다 더 커진 것 같네요ㄷㄷ
[최1*]
투자하고 싶은 곳도 있고 현재 다른 사업을 하고 있다보니 영업직원을 여려 명 데리고 일을 하는 게 힘드네요ㅠㅠ 현재는 영업직원 한 분 데리고 월 광고수익은 1천만원 ~ 2천만원 정도 됩니다. 이렇게 봤을 때 얼마정도로 제시를 해볼 수 있을까요?
열심히 해왔는데 시간이 갈수록 성장은 잘 안되는 것 같아요ㅎㅎ 사람들이 이제 페이지 좋아요를 잘 안누르다보니..
[이1*]
어허 월 광고수익이 높은 편은 아니네요?
[최1*]
넵ㅎㅎ 영업직원이 많고 광고주나 관련 업종 업체들은 정말 잘 활용할 수 있을 거에요. 영업직원 한 분을 통한 매출만 저정도니까요.
[이1*]
(이모티콘)아하
[서1*]
효율면으로 봐선 1억도 싼 가격인데요. 페이지 명당 형성된 가격이 30~40원 내외여서요. 페이지랑 사이트로 브랜드 작업(?) 같은 거 3~6개월 하셔야 2억이상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보생각이네요.
[최1*]
의견 감사드립니다 :)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