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모바일 호환되는 커버 사이즈 아시는 분?

2016.03.31 18:28

보스톡

조회수 10,390

댓글 0

[김1*]
혹시 페이스북 페이지 모바일까지 호환되는 커버 사이즈 알고계신 분 계신가요?
제가 기존에 알고 있던 커버사이즈로 제작했더니 모바일에서는 잘려서 노출되네요.ㅠㅠ
[정1*]
보통 포토커버 이미지 만들 때는 피시와 모바일 동시에 올라가기 때문에 이를 염두에 두고 핵심적인 메시지가 될 수 있는 이미지나 타이틀은 중앙에 몰지 않나요?
따로 따로 각각 포토커버를 등록할 수 있게 변경됐다는 정보는 아직 못들었는데요 ...혹시 알고 계신 분이 있나요?
[김1*]
제가 알기로도 각각은 설정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몇 몇 다른 업체에서 바깥쪽 짤림 현상없이 PC 커버랑 모바일 커버랑 똑같이 노출되더라구요.
일단 1000x570 으로 하는 것 같던데 혹시 더 정확한 사이즈 알고 계시는 분 있나해서 여쭤봤습니다 ㅎㅎ 한번 이 사이즈로 제작해봐야겠네요
[정1*]
핵심적인 부분을 중앙에 몰아서 그럴 텐데요 ... 아니면 테스트 계정을 만들어 잘리는 지점을 확인한 후 작업을 한 걸 텐데 ...음 예전에 전 보통 중앙에 몰아버리는 형태를 선호했었죠 ...
사이즈는 잠시만요 ... 컴퓨터에서는 너비 828픽셀 높이 315픽셀 스마트폰에서는 너비 640픽셀 높이 360픽셀로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페이스북 도움말에는 이렇게 설명되어 있어요.
[김1*]
아 감사합니다 ㅎㅎ 그럼 828x315 안에서 스마트폰 사이즈 안으로 이미지를 몰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정1*]
링크 내용 확인해보세요 ..
[서1*]
엇 지금 글보니까 페이스북 사이즈별로 뉴스피드에 나타나는 방식이 다른데~ 이미지 크기와 수량을 동시에 페이지랑 개인계정에 업로드 했는데 달리 나타나던데 왜그런지 아시나요??
[김1*]
순서가 달라지셨을 수도 있어여 ㅎㅎ
[서1*]
순서라면 컨텐츠 순서 말씀하시는 건가요~?
[김1*]
네네 개별이미지의 순서요~ ㅎㅎ
[서1*]
아아ㅎㅎ 넵~ 감사합니다~ 궁금했었어요 ㅎㅎ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