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시상마케팅이 실효가 있을까요?

2016.03.31 10:24

보스톡

조회수 1,553

댓글 0

[이1*]
여러 단체나 기관에서 시상식을 하잖아요 ~ 권위 있는 것들은 당연히 나가면 좋을것 같고... 여러가지로 이점은 있을 것 같긴 한데 혹시 선택하는 기준들이 내부에 있으신가요 ? 이런 시상마케팅이 정말 도움이 되긴 할까요 ? 사례 있으신 분들은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__)
[최1*]
시상마케팅 같은 건 대부분 가전제품쪽에서 영향이 커요. 아무래도 신문지면광고라던지 옥외광고 등등에서 금딱지 붙어있으면 주부들이나 몇 잘 모르는 분들에게 이목중심도 되구요.
저희같은 경우에는 시상조차 마케팅의 일부라는 것을 알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르니까요. 그래서 아무래도 좀 친숙한 브랜드들 가전제품 생활용품 주류 등등에 많이 쓰여요. 한번이라도 본 사람은 또 보게 되거든요.
참고로 한번쯤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은데 (브랜드가 어떤 것인지는 모르지만요) 근데 문제는 이렇게 한번 해서 효과 보면 계속 쭉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ㅎ
[박1*]
상받은 내역 신뢰는 주는데 큰 몫을 할 거 같은데요. 없어서 못할 수는 있어서 있으면 무조건 써 먹는 것이 좋을 거 같네요
[신1*]
15년도에 진행을 했습니다. 업체에 협의만 잘 해보셔도 매년 진행을 안해도 년도를 삭제하고 홈페이지나 랜딩에 노출해도 됩니다. 업체도 일부분은 그려러니 넘기더라구요.
업체쪽에서는 시상식 인터넷 기사 1개 / 시상받은 업체 인터넷 기사 1개 총 2개 + 시상식 부가 사진 받았구요.
홍보목적보단 고객에 대한 신뢰와 믿음에 조금 더 취중이 가는 거 같습니다.
[최1*]
오 매년 안해도 연년도 삭제만 해도 된다구요?
맞아요 신뢰감이 크죠 근데 연도 삭제는 처음 들어봤어요 신기하네요.
[신1*]
네 저희는 15년도에는 2015년도 현재는 년도만 삭제하고 시상타이틀만 홈페이지에 노출하고 있습니다^^ 물론 업체에 협의는 필요합니다.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