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컨텐츠 게재 방식

2016.03.30 17:38

보스톡

조회수 1,840

댓글 0

[나1*]
저희가 페이스북 페이지에 신상품이나 많이 나가는 상품들을 위주로 게시물을 게재하는데 지금은 오전 11시와 오후 11시 이렇게 2번에 걸쳐서 게재를 하고 있습니다. 이게 적당할까요? 아니면 하루에 한 번이 적당할까요? 처음하는 거라서 뭐가 적당한지..지금 5개월 정도 하루에 2번 업로드되는 방식으로 하고 있는데..이게 너무 자주 올라오는 게 아니냐는 의견들이 있어서요.. 품목은 생활용품과 인테리어소품 등등 입니다. 오전 11시에 올라가는 내용은 오늘 나온 신제품 오후 11시에 올라가는 내용은 오늘 가장 많이 팔린 상품. 이런 식으로 각 3개씩 선정해서 올라갑니다.
상기 내용은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동일한 내용이 업로드됩니다. 어떤 게 좋을까요..가르침을 주소서..
[김1*]
페이스북을 잘 하는 건 아니지만 이용자 입장에서 봤을 때 개인적인 생각은 적당하다고 봅니다~ ^^;
[하1*]
혹시 올라가는 게시물이 너무 광고 느낌은 아닐런지요
[나1*]
게시물이 워낙 넘쳐서 초반에 일 2회로 진행한 것인데..지금은 되레 저희 게시물이 많은 것처럼 느껴지네요..
[하1*]
그러면 피로도가 높아져 너무 자주 올라온다는 인식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나1*]
확실히 정보라는 느낌보다는 광고라는 느낌이 더 강한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한 개로 해보자는 의견이 많아서 고민이네요..
제 생각에는 매일 나오는 신상품과 그날 가장 많이 팔린 상품에 대한 정보를 주면 소비자들이 쇼핑하는데 더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고 일 2회로 진행을 한 것인데..
[하1*]
유저들이 좋아할 만한 컨텐츠로 구상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오후 11시면 밤이기 때문에 밤에 어울릴만한 컨텐츠로 꾸며보심이 어떨까요
전 그 시간엔 대부분 침대에 누워서 자기 싫어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는 시간이라 ㅋㅋㅋㅋ
[나1*]
상품이 아닌 다른 정보를 말씀하시는 거죠?
[하1*]
상품과 연계하면 좋죠 ㅋㅋㅋ
[나1*]
초반에는 음식이나 리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형식도 해보았는데.. 그게 너무 시간을 잡아먹어서..
상품과 연계.. 아 그럼 진짜 일이 많아지네요..자투리시간으로 최대한 활용해보자는 취지로 페북이랑 카스를 등록해본 건데..
[하1*]
반응을 보이지 않는 게시물은 노출빈도가 줄어들어서
좋아요를 이미 한 페이지도 잘 안보이더라구요 ㅋㅋ
[나1*]
그러게요..ㅜㅜ
역시 저희같은 상품군은 음식이나 리빙팁으로 진행하면
반응이 확실하긴 한데..
[김1*]
마케터 입장이 아닌 고객 입장에서 좋은 컨텐츠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
나한테 무슨 이득이 있는 컨텐츠인지 단순 광고 컨텐츠인지... ㅎ
[나1*]
맞는 말씀이십니다..
[하1*]
요새 집방이 유행이라 컨텐츠 조금만 신경쓰시면 반응 바로 올 것 같아요!??
저도 요즘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컨텐츠가 뭘까 고민이 주된 업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나1*]
네..답변 감사합니다..ㅠㅠ
[모1*]
무조건적인 상품홍보보다는 콘텐츠 형식으로 스토리를 짜서 홍보하시는 게 훨신 효과가 좋다고 봐요 ㅎㅎ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