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 경쟁사 분석 솔루션 뭐가 좋나요?

2016.03.22 15:17

보스톡

조회수 2,795

댓글 0

[이1*]
키워드 경쟁사 분석 솔루션 어떤 거 이용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 쭈욱 로가db만 이용하였는데 요즘들어 부쩍 데이타가 안 맞는 거 같아서요~ 좋은 정보 있음 공유 부탁드려요~ ^^
[유1*]
경쟁사 분석 솔루션은 예전에 사용했던 것도 있는데 키워드나 예산도 잘 맞지 않아서 저같은 경우에는 사용을 많이 안하고 있습니다. 현재 라이징캣 빅데이터도 많이들 사용하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솔루션을 사용하여 키워드와 예산이 일치하지 않는 이유는 개발측에서도 노출된 모든 키워드의 모니터링 하기도 힘들고 셋팅된 키워드가 노출이 안되거나 클릭이 되었다고 하여도 모니터링에 걸리지 않으면 솔루션 자체적으로 예산을 줄이기 때문에 맞지 않는 거 같습니다. 또한 모니터링에 경쟁사측 키워드가 걸리더라고 시간대별로 입찰가가 크게 변동 되는 업종 경우 경쟁사 솔루션 자체가 50% 이상도 정확하지 않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김1*]
저도 로가 디비 쓰는데 잘 안맞더라구요. 네이버 스퀘어도 쓰는 분들 뵌 거 같아요.
[유1*]
그래서 솔루션 경우 어떤 키워드를 쓴다 보다는 키워드 발굴에 사용을 하며 광고문안은 솔루션이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있어어 광고문안 확인 하는 정도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매체를 쓴다 정도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솔루션 정리하자면요~ 키워드확장 광고문안 광고매체 비중 정도 입니다. 제가 광고하고 있는 업체 URL을 넣어 분석해보아도 광고매체도 아예 안맞는 경우도 허다하더라구요;; 결과론적으론 솔루션이 전부 별로였습니다 ㅠㅠ 라이징캣 경우 업종리포트가 주기적으로 올라와 업체들에게 보내드리는 정보로는 좋았습니다.^^
[이1*]
광고주들에게 제안을 들어갈 때 정확한 데이터가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틀을 잡으려면 기본적으로 솔루션을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라이징캣 활용도 검토해 봐야겠네요~ 로가디비 점점 더 안맞는 거 같아요 ㅠ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캐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