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블로그도 검색최적을 위한 노력을 하나요?

2016.03.17 13:27

보스톡

조회수 1,199

댓글 1

[정1*]
궁금한 게 ... 회사차원에서 보통 브랜드블로그를 만들잖아요?
[김1*]
네네
[정1*]
그 때 그 브랜드 블로그도 ... 검색노출에 대한 노력들을 진행하나요?
[김1*]
제 의견은 브랜드 블로그 자체를 효율적이라고 보는 편은 아니예요. 검색노출에 대한 노력 - 저는 기본적으로 깔려 있어야 한다고 보지만 아시다시피 네이버는 저품질의 위험이 늘 있기 때문에 브랜드블로그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분명한 길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손1*]
브랜드 블로그는 최적화블로그랑은 조금 다가가는 편입니다.
[김1*]
블로그 유입은 키워드검색-노출에 따른 유입 이게 공식인데 그 유입방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블로그를 공들여 매일 관리하고 꾸준히 손을 태우고.
[손1*]
검색노출 블로그로 해당 블로그를 인지시키게 되면 소비자들은 저절로 브랜드를 검색하게 되고 브랜드블로그를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으면서 신뢰성을 쌓을 수 있겠죠.
[김1*]
이 부분이 저는 효율면에서 조금 떨어진다고 생각하거든요 브랜드를 검색했을 때 블로그가 뜨면 좋은데 이번 년도부터였나요? 카페와 블로그가 사이트로 인식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어요. 파워링크를 통해 클릭당 비용을 지불하고 노출시키는 방법도 있지만 과연 이 노력들이 브랜드블로그를 운영했을 때 히스토리를 가지고 가는 것 외에 어떠한 가치를 보여줄 것인가에 대해서는 조금 비관적인 편이예요 ㅎ 어떻게 보시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정1*]
아하..
[김1*]
차라리 히스토리나 - 게시글을 올려야할 영역이 필요한 거라면 홈페이지를 잘 구축하시는 게 더 나을 거 같아서요
[정1*]
실은 저도 그게 좀 궁금했는데 ... 김보스님 땡큐요...^^
[최1*]
김보스님 시원한 정보 감사합니다
[정1*]
검색노출 포스팅은 일종의 광고상품 역할을 하는 듯 한데 ... 브랜드블로그는 마케팅 관점에서 ... 사이트와 어떤 변별력 혹은 차별성을 가지고 운영하는 게 좋은지 궁금했거든요
[김1*]
ㅎㅎ 운영할 수 잇는 방안에 대해서는 연구를 꾸준히 하셔야겠지만 브랜드블로그라는 이유만으로 소비자들은 그들이 하는 포스팅에 대해 더 깐깐해지고 비판적인 인식을 가지고 접근하는데 이걸 누그러뜨리기 위해서는 포스팅 품질을 무시할 수가 없거든요. 키울 때 노력이 더 필요한데 저품질 걸리면 그냥 버리라는 말이 많죠 .. ..
[김1*]
그때 그 브랜드블로그를 쉽게 포기하고 새로 키우기에 음..
[이1*]
정들어서..ㅠㅠㅠ 헤어지려면 눈물나여
[김1*]
그쵸 그런 거죠. 정성 또 키울 때의 노력 최적화를 기다리는 그런 마음이라던지 저는 그냥 홈페이지를 잘 구축할 것 같아요.
[정1*]
ㅎㅎㅎ...애정이 투여되는군요 ...
[김1*]
너무 나쁘게만 말씀 드린 것 같네용...
[정1*]
아니요 ...좋은 이야기 잘 들었는 걸요... ^^
[김1*]
브랜드블로그는 유입도 중요하지만소비자들에게 브랜드가치를 어떻게 보여줄 것이냐에 대한 고민이 깔려야 한다고 생각해요. ^^.. 좋게 생각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정1*]
^^
[김2*]
부랜드블로그 최적화 안된 걸로 유지해주는 곳도 있나요?
블로그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고청명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