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미용실 마케팅에는 바이럴이 제격인 듯

2016.03.12 09:13

보스톡

조회수 2,916

댓글 1

[임1*]
김보스님 반갑습니다 . 삼성동에서 미용실을 운영중입니다 .
대단한 미용실이네여 ^^ 마케팅직원까지 운영할 정도면 ㅎㅎ 부럽습니다 .
[김1*]
어머나 ㅎ
[임1*]
단기계약이시면 ㅎㅎㅎ 저희도 관심있게 봐주십사 ㅎㅎㅎㅎ
[김1*]
제가 들어오기 전에도 평균매출 3000정도 되는 어느 정도는 직원수도 있고 평수도 있는 곳이라 여유가 있기는 한데 마케팅직원을 둔다는 건 굉장히 획기적이라고 생각해요 ㅎ 미용실 종사하시는 분이 계시다니 너무 반갑습니다. ^^
[임1*]
요즘은 미용실도 마케팅빨이라 저도 이렇게 배우고 있습니다 ㅎㅎ
[김1*]
바이럴이나 광고하시면서 모르시는 거 있으시면 갠톡 보내주셔도 열심히 알려드릴게요! 미용실은 바이럴효과가 분명 있는 분야가 맞는 것 같아요.
[김2*]
그럼 이번 카카오톡+미용실 서비스하는 것도 관심 있으시겠네요~
[김1*]
바이럴로 검색노출 진행 후 생각보다 매출폭이 크게 늘어난 걸 보면서 가능성이 있는 시장이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최1*]
미용실은 바이럴이 중심이죠 ㅎ
[김1*]
네네 카카오헤어샵 런칭도 매출이 늘어나는 폭이 크지 않다면 굳이 마케팅직원이 상주하면서 할 필요는 없거든요. 카카오헤어샵 런칭도 준비하고 있어요 ^^~
[최1*]
카카오 헤어샵? 그게 뭐죠? 카카오 자체 입점인가요?
[김1*]
음 헤어짱이라는 미용실 전산프로그램이랑 인수합병되서 카카오택시 같은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내용이 많은데 조금 복잡해서~ ^^ 갠톡주시면 알려드릴게요 !
[임1*]
소셜처럼 카카오쪽에서 수수료 먹고 미용실상품을 팔아줘요. 이런 거 같아영 ^^
[배1*]
미용실 운영하시면 연관검색어 활용도 괜찮습니다. 연관+자동완성+바이럴컨텐츠만 잘해도 매출이 나오더라구요.
[최1*]
아하 대충 알아먹을 것 같아요 ㅎㅎ
[김1*]
ㅎㅎ 조금 시간 남으시면 네이버 검색광고 들어가셔서 로컬 키워드 넣고 관련 키워드 하나하나 찾아보시는 게 가장 좋으실 것 같아요. 연관키워드중에서도 한달 조회수 100이 안넘는데 올라가 있는 경우도 있어서 조금 신경써서 보시면 내가 어떤 키워드를 해야 소용이 있는지 금방 감잡히실 것 같아요. 상주하고 있어도 다룰 수 있는 키워드가 많지 않아서 컨텐츠에 집중해서 한달 13~16개 키워드 검색노출시키고 있는데
[배1*]
제가 하는 곳이
[김1*]
2월달 기준 시술+제품 매출 6000 초반대 나왔거든요
[배1*]
매출이 높으시네요 ㅜㅜ 제가 아는 미용실보다 높으시다는 말씀입니다 ㅎ
[김1*]
에고 그만큼 피땀이 ㅠㅠ; 주말도 없이 글만 썼어요 사진도 직접 찍고 ㅎㅎ..
[배1*]
월 1200만원 하는 미용실 연관하고 자동완성 블로그 운영 하고 나서 월 평균 2100만원 많이 한 건 없어도..꾸준히 하니 결과도 꾸준하더라구요.
[이1*]
효과가 확실하네여. 저희쪽은 연관 잡아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별로였는데 ㅠ
[배1*]
제가 알려드린 방식은. 저희 사례는 미아사거리를 검색어를 치다보면 자동완성되는 키워드를 보니 미아사거리 미용실이 나오더라구요. 거기에다가 연관검색어를 미용실명으로 걸었는데 운이 좋게 자동완성까지 잡혀서 운영중인 블로그가 최상단에 떠서 유입이 많이 늘어나니 고객수가 증가하더라구요.
[김1*]
현명하게 잘하셨네요. 보통 내가 올리고 싶은 키워드를 맨 앞에 놓으시면 최적화블로그 기준으로 경쟁이 쎈 키워드가 아니라면 검색노출하시는덴 크게 문제없으실 것 같아요. 미용실은 워킹고객들이 쳐보는 경우가 많아서 pc보다도 모바일검색율이 높은데 이런 걸 좀 고려하셔서 키워드 잡으실 때도 띄어쓰기 없이 올리시는 것도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핸드폰으로 이동하면서 고객님들이 키워드를 검색할 때 띄어쓰기를 잘 안하시거든요.

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