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앱마켓에서 검색최적이 되기 위해서는 CPI밖에 없을까요?

2016.03.11 07:23

보스톡

조회수 2,184

댓글 0

[양1*]
앱을 런칭을 했습니다. 마켓에서 키워드 검색시에 너무 하단에 있어서 서비스를 찾기가 힘드네요. 혹시 검색에 노출되는 방법 cpi 광고 말고는 없을까요? ..ㅠㅠ
[이1*]
기본적으로 상단에 노출해주는 앱 에이젼시들이 있습니다. 그 경우 단기간에 상단으로 노출할 수 있는 단가를 제시하고 이를 통해 마켓에서 검색에 노출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양1*]
결국 키워드 CPI 광고밖에 답이 없나보네요 ㅠ 넵 감사합니다.
[이1*]
네네 그런 경우 허수들이 있고 단기간 효과 후 바로 다시 내려가기 때문에 별로 추천드리고 싶지가 않네요..ㅜㅜ
[양1*]
네 맞아요. 이전 직장에 있었을 때는 데일리앱이어서 광고진행한 적이 있긴 했는데 돈만 아깝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지금은 적은 물량이라도 진행해야할 것 같네요. 키워드 검색했을 때 아예 노출이 안잡히네요.
[이1*]
네 저희도 그걸 고민하고 있어서 다양한 방면으로 찾아보고 있습니다. 소영님 애드링이라는 음성지원 리워드 업체랑도 한번 컨택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양1*]
다운로드 물량을 조금이라도 써서 검색의 노출시켜서 이벤트를 통해 리뷰를 유도해야겠네요.
[김1*]
앞에 말씀주신 키워드 CPI에도 해당될 수 있겠습니다만 구글 검색광고도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검색광고에 플레이스토어도 해당되어서 원하는 키워드 검색시 아예 광고로 검색 노출 가능하니까욥 .
[양1*]
아.... 아 그럴 수도 있겠네요! 와 감사합니다. 거까진 생각못했어요!
모바일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