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유입출처의 반송률이 왜 이렇게 높을까요?

2016.03.10 08:28

보스톡

조회수 2,254

댓글 0

[권1*]
질문있는데요. 페이스북 웹사이트 유입 광고를 하고 있는데 웹사이트 유입된 IP의 웹사이트내에서의 움직임 보니까 메인사이트에만 고정적 정지가 되어 있는데 혹시 페이스북 자체에서 매크로 쓴 건 아니겠죠? 키워드 광고로 들어온 IP를 체크해보니 사이트안 여러 카테고리로 이동을 한 것이 보이는데;; 왜 페이스북으로 들어온 IP만 이동을 안하고 있는 걸까요..계속 로직을 확인해봐도 같은 결과네요. 도와주세요..
[신용성]
그냥.... 메인만 보고 나간 거 아니에요? ㅎㅎㅎㅎ
[권1*]
그냥 메인만 보고 나간 IP 치고는 결과값이 확인할 때마다 같아요..^^;
[이1*]
웹사이트 광고로 진행하시게 되시면 메인만 보고 나가는 경우로도 생각하실 수도 있고 페이스북 광고내에서 허수클릭도 예상해볼만 합니다. 정확한 수치를 파악하시기 위해서는 에이스카운터나 구글 에널 분석을 추천드리며 구글쪽이 이탈률이나 이동페이지 확인이 조금 더 정확합니다. 웹사이트 광고하실 때는 방문추적 코드값이 꼭 들어가 있는 URL 사용하시구요. 아니면 구글은 자체 내에서 소셜네트워크 표시를 하면 페이스북 이동경로를 확인할 수 있지만 코드값으로 파악하는 거랑은 정확도 차이가 큽니다.

[권1*]
현재 (주)로그에서 하는 접속자 로그분석을 이용하고 있어요. 지금까지는 정확하게 나온 것 같았는데 이번 경우는 처음이네요^^;;http://http.or.kr/main.html
[이1*]
로그분석기로 보시고 계시는군요. 광고집행하시는 컨텐츠마다 다르고 메인페이지마다 다르겠지만 확실히 이탈률이 GDN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작업했다고 보기에는 전환이 이뤄지구요. 광고비 대비 전환단가로 진행여부를 생각하시는 게 좋으실 것 같으세요.
[이2*]
저희도 페북 전환율은 좀 빠졌어요. 원래 10%정도 유지했었는데 어제 기준 7.5% 정도로 갑자기 떨어졌네요..
[권1*]
로그회사에 전화해봤는데...결국 이탈을 했다네요..첫페이지만 보고 먹튀;;;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