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렌트카 업종의 검색광고 뭐가 문제일까요?

2016.03.09 09:28

보스톡

조회수 2,806

댓글 5

[이2*]
네이버 검색광고 잘 아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그룹핑 하고 나서 노출수랑 클릭수는 월등히 많아졌는데 문의전화가 많이 없네요ㅠㅠㅠ 업종은 렌트카입니다.
[이1*]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텐데 단순 답을 내긴 좀 어려울 꺼 같네요 ㅎㅎ
[이2*]
콜단가 계산해보면 3만원이네요ㅠㅠ 해결책을 찾아야될 텐데 광고비만 소진하고 전화량이 너무 없네요...
[서1*]
업종이 어떻게 되시는데여?
[이2*]
렌트카입니다.
[권1*]
랜딩페이지를 키워드에 맞는 페이지로 전환하시면 좀 나아집니다~ 예로 소나타 키워드면 소나타 안내 페이지롱. 전부 상담이나 메인으로 가면 그 만큼 전환률이 떨어져요... (흑흑)
[이2*]
모바일만 랜딩페이지 제작하는데 비용이 꾀 비싸더라구요
[황1*]
역시~ 정답은 랜딩페이지군요.
[이2*]
저희는 첫 메인페이지만 있어도 되서 간단하게 제작해도 되는데 기본 50부터 시작하더라구요.
[권1*]
랜딩 제작이 많이 들면 홈페이지 내에 세부주소로 넣어주셔도 좋아용. 대신 각 상품소개 페이지 하단에 상담문의가 가능한 폼이나 실시간 상담기능을 추가하면 좋습니다 ㅎㅎ 실시간 상담이 의외로 효과가 좋아요.
[이2*]
그걸 하고 싶은데 비용이 많이 든다고 하더라구요. 로그에서 쓰는 거는 크게 의미가 없구요.
[신용성]
이지찬님은 광고비를 월 얼마나 쓰세요? 전화문의단가가 3만원이면.... 100개의 문의를 받고자 하면... 월 300만원 정도는 쓰셔야겠네요?
[권1*]
음 실시간 상담 같은 건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톡플러스 같은 걸 이용하면 비용 추가가 없을 텐데요... 단순히 바디에 몇줄 추가만 하면 되는 거라...
[이2*]
1200~1500정도 소진합니다..
[유1*]
톡플러스가 짱이죠~!
[이2*]
검색광고 계정 3개 일 클릭수가 평균 150~180인데 콜량이 이렇게 안온다는 게 이해가 안되네요ㅠㅠ부정클릭도 많이 안나오던데
[권1*]
그렇죠 ㅎㅎ 일반 상담문의는 유료로 쓸 필요도 없고 무료로 하나 따서 넣기만 하면 되니까요
[신용성]
광고비 많이 쓰네요.
[이1*]
키워드가 너무 많이 들어갔다거나. 그니까 고객니즈랑 키워드랑 광고페이지랑 다 안맞으면 전환율이 떨어지구요. 렌트카 같은 경우 지역도 지역이고 쓰는 사람들이 많이 쓸 꺼 같은데 맞나요?
[이2*]
저희 대부분의 키워드는 지역+렌트카 키워드가 거의 대부분이라서 클릭은 골고루 받고 있습니다.
[이1*]
그럼 회원가입이나 카카오 등으로 재인입을 높이는 것도 좋을 꺼 같아요.
[서1*]
렌트카 관련 파워컨텐츠 경쟁 별로 없네여. 업체 3개라 한클릭당 70원에 광고하고 있네여. 랜딩페이지 걱정없이 글 말미 홍보영역에서 콜 유도 문구 작성하시구요.
[이2*]
파워컨텐츠도 알아봤습니다..지역명 키워드는 아직 네이버에서 활성화 한 게 없고 단기렌트카 장기렌트카 이 키워드만 노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1*]
저희쪽이랑은 완전히 반대되서 많이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네요..저희는 다시 오는 고객을 정말 싫어하거든요 ㅎㅎ
[이2*]
실례지만 업종이 어떻게 되시는지요!
[이1*]
금융쪽이요 대출쪽
[서1*]
대출안되면 개인회생으로 돌리는 데도 있던데여
[이1*]
불법이긴 하지만 그렇게 하는 데도 있죠. 여튼 광고는..제 생각엔 검색은 머랄까 오는 거 잘 받아먹는 거? 어느 정도 전환율만 유지해주면 나쁘진 않은데 그걸로 계속 끌어올리긴 힘들구요. 우리고객이 될 만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게 신규고객창출에 좋은 거 같아요. 배너나 바이럴 같은 거요.. 저흰 전체 광고비에 10% 정도만 써요. 검색에는요. 근데 이걸 렌트카에 똑같이 적용하기는 힘들 꺼고 일단 전환율이랑 crm 등으로 기존고객관리에 힘쓰시는 게 좋을 꺼 같아요. 제 생각입니다..
[이2*]
네 방법을 빨리 찾아야 될 텐데ㅠㅠ 도움 감사합니다.
키워드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