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렌트카쪽도 구글 광고가 통할까요?

2016.03.07 07:47

보스톡

조회수 1,950

댓글 2

[이2*]
네이버 파워링크광고만 하는데 광고비만 상승하고 매출은 점점 하락하고 있습니다ㅠㅠㅠ 불경기 때문일까요?? 다음DNN이나 네오클릭은 의미없는 거 같아서 광고 안 나가고 있구요.
[이1*]
업종에 따라 다르겠지만 네이버만으로는 단가 맞추기 힘든 거 같아요.
[이2*]
좋은 쪽 검색광고가 없을까요??업종이 렌트카라서 클릭 후 전화로 바로 연결되면 좋을 꺼 같은데..
[이1*]
구글쪽엔 전화로 바로연결되는 게 있긴 한데 저희는 크게 효과는 못봤구요..그런 식의 광고는 구글밖엔 못본 거 같아요. 저는. 통화: 전화번호 이런 식으로 나오더라구요.
[이2*]
렌트카는 특정 지역에서만 영업을 하니까 고객유치하는 부분에 있어서 힘든 면이 많네요ㅠㅠ
[이1*]
구글쪽도 한 번 해보세여.
[이2*]
구글로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을까요??
[이1*]
렌트카쪽은 잘 모르겠지만 네이버나 다음에 비해서 cpc 가격은 낮은 편이구요. 안드로이드야 기본검색을 구글로 쓰시는 분들도 많으니까.
[이2*]
다음이 네이버에 비해서 CPC 단가가 많이 낮기는 하던데 다음보다 구글이 더 낮나요??
[이1*]
네 글고 구글이 좀 특이한 게 꼭 cpc단가대로 가진 않더라구요.
[이2*]
그게 무슨 뜻인지요~
[이1*]
저도 정확히는 모르지만 쉽게 말씀 드리자면 cpc 단가도 타검색광고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꼭 상위입찰할 필요는 없다는 거구요. 대신 효과 제대로 보려면 옵션설정이 귀찮고네이버에 비해 노출량은 많이 떨어지긴 해요.
[이2*]
네 감사합니다! 질문사항 또 있으면 물어볼께요!
[이1*]
네...제가 설명을 잘 못해서. 일단 네이버나 다음보다 디테일한 설정이 가능하니 적은 비용으로 깔고 들어가긴 좋아요.. 구글이 주가 되긴 힘들어두요.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