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어느 캐나다 블로거의 헬프 미 플리즈~

2016.02.04 08:08

papan

조회수 1,594

댓글 12

어쩌다보니 지금 캐나다에 와 있답니다. (아주 징그럽습니다 이 나라....)

 

또 어쩌다보니 지금 블로그질을 '정공법'으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만, 역나 한계가 많습니다. 특히 모바일 순위는 어찌된게 꿈쩍도 안하는지....ㅠㅠ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은 결론이 나오던데 제가 맞게 추측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1. 모바일 통검순위는 PC 순위하고는 별개로 움직인다

2. 최적화 블로그 + 프로그램 추가작업이 필요하다 (그게 뭔지는 모르지만...ㅠㅠ)

3. 모바일 통검순위를 올리려면 핸폰으로 작성해라??? (이런 말도 안되는??? 사실인가요?) 

 

혹시 업계에 계신 고수님들 중, 혹여 어떤 프로그램 쓰시는 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블로그 달랑 하나 있습니다. (뭐 여러개 백업있습니다만 지수가 영....)

 

암튼 캐나다에서 이게 무슨 허공에 삽질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참 정말 한숨이 태평양을 가로지를 지경입니다. 

 

아참, 블로그는 제가 예전에 작업하던거 다시 살려서 해보니 걍 뭐 대충 쓸만한 정도입니다. 한 1년 걸립니다, 큰 기대 마셔야 합니다, 아무리 설명을 드려도 '왜 모바일에선 1페이지에 안떠요?' 라는 무언의 압력이 심각한 수준이 이르렀답니다. ㅠㅠ

 

도와주셔요...ㅠㅠ 

 

(큰 은혜 베푸시면 큐바산 씨가 확~ 쏴드릴수도 있습니다. 요즘 스트레스 많으시잖아요. 당구장에서 폼 한번 잡으셔야죠....아니다 당구장에서 태우심 안됨다, 냄새 장난 아니거덩요. 밖에서 태우셔야....)

 

우야당간 몇년전 곁눈질로 최적화 만든답시고 VPN 사서 30개 작업하다 한 방에 20개 날리고 접었던 이력의 초짜 블로거가 기껏 태평양 건너 캐나다 왔더니 또 블로그짓을 해야하는 황망한 싯점에 넔두리 겸 헬프미 플리즈 겸 올려봅니다.

 

분위기를 보아하니 네이버의 막장 드라마는 이제 클라이막스로 치닫는 모양새입니다만 여러 고생하시는 고수님들 오늘 하루도 심기일전 하시되 건강 잃지 마시기를 멀리서 희망합니다. 

 

 

- 꾸빠닥~

블로그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1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