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마케터분들은 옐로아이디를 어떻게 활용하시나요?
저희 같은 경우는 상담신청(DB) 모집이 중요해서
옐로아이디를 고객상담과 이벤트홍보 정도로 활용하고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전화보단 문자나 카톡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전화로만 상담 받는것보다
문의 빈도도 많아지고 한번에 여러명과 상담을 할 수 있어서 좋더군요.
나름 옐로아이디를 잘 사용하고 있지만 분명히 좀 더 가치있게 활용할 수 있을것 같은데
방안이 떠오르질 않네요.
스토리채널과 연동을 시키긴 했지만 채널에 큰 영향이 있지는 않고,
옐로아이디 미니홈 PV는 1달동안 102네요...
(친구수는 2,000명 조금 넘습니다)
옐로아이디 활용법 팁을 알고싶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