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sns를 활용한 사이트 운영 중간 결과

2016.01.26 15:02

새록새록

조회수 1,993

댓글 3

 

커뮤니티 사이트가 아닌 제가 운영하는 일반 회사 사이트입니다. 하루 방문자는 2000명 내외인데(현재) 이전에는 모바일 비중이 2% 채 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지 않아서였는지 사이트를 리모델링 하기 전에 그동안 궁금했던 sns를 활용해 사이트 유입을 테스트 해보고자 약 3주간 테스트를 해본결과 어제 날짜로 모바일 점유율이 18%대를 넘겼습니다. (타겟팅 방문자이며, 활용하는 sns는 다양합니다.)  앞으로 모바일 점유율 50%대가 목표입니다. 쉽지는 않겠지만 이대로라면 충분히 가능하리라 봅니다.

 

순수한 웹문서 유입으로 사이트를 운영해보고자 하는 원래 목표에서는 일찌감치 벗어났지만 새로운 마케팅 채널에 도전 해보고 어느정도 가능성을 봤다는 면에서는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sns로 유입된 고객의 매출로의 전환률이 기존 웹문서 유입 고객에 비하여 쉽지 않다는 눈에 띄는 단점과 아이폰 유저는 한명도 제 사이트를 들어오지 않았다는 점을 발견하기는 했습니다. (제 사이트가 아이폰 유저에게 무슨 문제라도 있나봅니다.)

 

아무튼 말하고자 하는 요지는 마케팅 채널은 내가 실행하기 나름인것 같습니다. 이건 좋고, 저건 나쁘고가 아니라 내가 조금만 신경써 계획을 세우고 정해진 시간만큼 실행만 할 수 있다면 어떤 마케팅 채널이건간에 그만한 성과를 보여줍니다. 모쪼록 마케팅 채널 때문에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자신의 실행력이 그저 편안함에만 길들여져 굼떠 있는 상황은 아닌지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신용성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