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런 유입경로... 로그분석이 잡아낼 수 있을까요?

2016.01.15 01:25

uniquest

조회수 2,506

댓글 7

1) 프로모션 내용을 SMS로 공지. SMS에는 쇼핑몰 행사게시판의 이번달 행사 공지글로의 link가 있음. SMS를 받고 link를 터치한 고객인 결국 구매까지 완료한 경우, 로그분석은 유입경로를 "모바일에서 SMS --> 행사게시판 --> 제품의 상세게시판 --> 구매페이지 --> 결제완료페이지"로 잡아낼 수 있나요?

 

2) 프로모션 내용을 카카오 옐로아이디로 공지. 옐로아이디 메시지에는 쇼핑몰 행사게시판의 이번달 행사 공지글로의 link가 있음. SMS를 받고 link를 터치한 고객인 결국 구매까지 완료한 경우, 로그분석은 유입경로를 "모바일에서 카카오톡 --> 행사게시판 --> 제품의 상세게시판 --> 구매페이지 --> 결제완료페이지"로 잡아낼 수 있나요?

 

3) 위 1,2번을 에이스카운터가 잡아낼 수 있을까요? 참고로 저희 쇼핑몰은 카페24를 기반으로 하고 있고, 카페24에서 에이스카운터를 달았습니다.

 

4) 위 1~3번과 큰 관계는 없지만... 오픈마켓, 종합몰, 소셜커머스에서도 로그분석이 가능한가요? --; (너무 초보적인 질문이네요...)

 

많은 보스님들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GA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elviento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