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를 이제 막 시작하고 있는 단계인데요,
링크별로 광고코드를 받아서 분석을 하고 열심히 이미지나 문구들을 수정해보고 있었는데..
제가 사용하는 로그분석에서 지난주에 브랜드 검색광고의 검색어 분석을 하는 리포트가 새로 생겼더라고요..
흠..
물론 키워드 분석이 같이 되면 좋기야 한데
키워드를 바꿔가면서 효율 분석을 하는 분들의 요구가 있었기 때문에 생기지 않았나 하는 생각에
궁금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저는 키워드 15개를 픽스해서 진행하고 있었는데
검색어까지 신경써야 하는건지 @_@
브랜드검색광고 진행하실 때, 검색어도 신경을 많이 쓰시나요?
다른 분들은 계속 변경하면서 진행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궁금한점은,
브랜드검색광고가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데 도움이 되었는지
어떻게 분석하고 계신가요??
6개월 정도 진행하고나서 계속 진행할지 판단을 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측정을 할지.. 고민되네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