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마이비즈니스 사이트 등록 안내

2015.12.08 18:17

유리나

조회수 4,327

댓글 0

안녕하세요.

교육보스입니다.

 

네이버에서 웹마스터 도구를 이용한 사이트 등록에 대한 안내글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이제 사이트 등록/심사 절차는 없애고 웹수집 로봇이 방문하여 검색에 반영이 된다고 합니다.

사이트 관리에 웹표준이 중요해질 것으로 생각되며, 사용자 선호와 정확도를 고려한 검색 패턴에  따라 웹문서 및 사이트 영역 노출이 가변적일 수 있다고 하니 웹사이트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네이버 공지사항 전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네이버 마이비즈니스 사이트 담당자입니다.

 

그동안 네이버 마이비즈니스에서 "사이트"등록을 해주셨던 이용자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네이버 마이비즈니스에서 진행하시는 사이트의 등록/심사 절차를 없애고,

URL을 웹수집 로봇이 알아서 방문하여 검색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를 위한 웹마스터도구라는 시스템이 운영중에 있습니다.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http://webmastertool.naver.com/)

 

11월 30일에 리뉴얼된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는

1월 12일에 네이버 마이비즈니스 사이트 등록 영역을 대체할 예정입니다.

 

이용자 여러분께서 관리하시는 사이트를 웹표준에 맞추어 잘 관리만 해주신다면

네이버에서는 이를 잘 수집해와서 검색 결과에 가장 라이브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부분은 아래 도움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도움말 링크 : https://help.naver.com/support/service/main.nhn?serviceNo=606&categoryNo=9645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를 통해 등록해주신 (*주: 소유검증이뤄지지 않아도됩니다) URL은 웹문서 또는 사이트 영역에서 노출될 수 있으며, 이는 사용자의 선호와 정확도를 고려한 검색 패턴에 따라 가변적일 수 있습니다. 기존에 반영되고 있는 사이트 URL 또한 웹수집에 기반한 시스템으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웹사이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migo.gya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리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