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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마케팅에서의 노출의 중요성

2015.11.19 17:34

꿀쟁이

조회수 3,8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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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에 있어서 광고가 노출되어야, 그 콘텐츠에 대한 평가가 내려지는 것은 당연합니다.

노출을 통해 평가를 받은 콘텐츠는 수정 또는 보완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노출되지 못한 콘텐츠는 어떠한 평가도 받지 못하고 물거품이 되어버리죠.

 

SNS에도 나름의 흐름이 있는데,

불특정 다수를 기반으로 한 2세대 SNS(페이스북, 트위터 등)를 거쳐,

관심사 등 특정 주제를 기반으로 한 3세대 SNS(인스타그램 등)가 강세를 보입니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 마케팅에서의 노출은 어떻게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

 

요즘 마케팅 트렌드가 1:에서 1:1의 양방향적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하고 있죠.

따라서 계정 노출을 위해 더욱 발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1. 직접적인 노출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

 

그에 대한 대안책으로 나온 것이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라 생각됩니다.

어떻게 보면 SNS내에서 1:의 마케팅, 직접적인 노출이라고 할 수 있네요.

 

인스타그램 스폰서 광고는 표적 광고로 실질적인 홍보 효과를 좀더 기대할 수 있죠.

(이용자의 활동 정보를 바탕으로 관련성 있는 비즈니스 광고 정보 노출)

어느 정도 비용을 부담하고도 진행할 만큼 확실한 노출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2. 간접적인 노출 인스타그램 전문 마케팅툴

 

한가지 더, 간접적인 노출 방법도 함께하시길 권해봅니다.

요즘 트렌드인 1:1 방식의 인스타그램 계정 노출도 함께 하시면 도움 되실 것 같아요.

 

본인이 직접 관련 해시태그 검색을 통해 타겟을 설정하여

라이크를 누르거나 댓글을 다는 식으로 말이죠.

 

혹은 인스타그램 전문 마케팅툴(라이크스타그램 등)의 도움을 받아도 될 것 같네요.

번거로움을 대신해 타겟 설정을 통해 자동 라이크 처리가 가능하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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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이 일단 우선적으로 되어야합니다. (뻔하지만 강조해봅니다!)

콘텐츠가 평가받는 것은 그 이후의 문제죠.

이처럼 전문 마케팅툴을 적극 이용하셔서 비즈니스 계정을 노출하는 것!

그 과정에서 아무래도 직간접적인 방법을 모두 동원하신다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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