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신청 페이지 http://kr.suggest.yahoo.com/#q4
수정신청하면 담당자 메일로 확인메일이 온다.
수정신청시 업무소요일 :
등록당시 이메일을 사용할수 없는경우 이메일변경방법 :
사업자임을 확인하는 서류를 팩스로 보냄 =>
비즈센타로 전화해 담당자에게 팩스접수확인 => 담당자 이메일변경후 수정신청
필요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 변경요청을 원하는 이메일주소 )
야후코리아 고객센타 변경신청 담당 : 1544-2500 ->(5) -> (2)
팩스: 02) 565-0954 => 팩스접수 후 야후 비즈센타 (02)2193-0001 로 팩스전송확인할것.
[이 게시물은 신용성님에 의해 2005-05-27 00:29:20 검색엔진등록(으)로 부터 복사됨]
[이 게시물은 신용성님에 의해 2005-06-10 13:46:42 검색엔진마케팅(으)로 부터 이동됨]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