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온라인 광고의 유형

2004.11.02 17:17

별빛아래

조회수 7,938

댓글 1

Interstitial AD
전면광고로 사이트 화면전체에 광고를 띄워 TV광고와 동일한 효과를 냄.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광고에 적용하여 효과를 극대화 한다.
Frequency(노출회수)를 조절, 사용자에게 적절히 노출시켜 거부감을 줄인다.
보기: http://nasmedia.co.kr/portfolios/inters/intizen/ad_inters1.html



Floating AD
떠 있는 광고로 사용자의 action에 따라 광고의 동적인 움직임을 볼 수 있어 사용자의 시선을 집중시키는데 효과적임.
사이트 페이지 전체를 광고영역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독창적인 형태의 광고집행이 가능함

보기: http://nasmedia.co.kr/portfolios/0309/floating/visa/dreamwiz.html



Roll Paper
종이가 말린 것과 같은 효과를 내는 광고로 처음 2~3초는 Large형태로 노출, 그 후 자동축소 됨으로써 User의 불편을 줄임. 마우스Over시 바로 확대되며, 이미지 전달에 효과적이고 정보전달에 유용함

보기: http://www.nasmedia.co.kr/portfolios/roll/kate/dreamwiz.htm



Shaped Popup
기존 사이트에 뜨기만 하는 Pop-up 광고와 달리 고정된 틀 없이 제품의 모양을 그대로 살린 광고 형태. 휴대폰, TV, 자동차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 Layout이 적용 가능하므로 Pop-up내에서 직접 작동시키는 것처럼 구현 가능

보기: http://nasmedia.co.kr/portfolios/0309/shaped_popup/ktf/dreamwiz.html



Streamin AD
사이트 내 컨텐츠나 여백을 활용한 브라우저 틀 없는 형태의 동영상 광과, 모니터, TV, 하트 모양 등 다양한 형태의 플래시나 일반 동영상 광고를 TV프래그램처럼 방영 가능.
Wide, Shaped, Pop-uner, Streaming 형태로 집행됨
보기: http://www.nasmedia.co.kr/portfolios/shape_movie/netsgo/dream.htm

Pop-under AD
사이트가 뜰 때 브라우저 뒤에 뜨는 광고 창을 말함. 사이트 뒤에 뜨기 때문에 사용자의 불만과 거부감을 최소화할 수 있음. 이용자가 사이트를 보고 뒤에 한번 더 광고를 볼 수 있어 효과적임
보기: http://nasmedia.co.kr/portfolios/0309/pop_under/ting/chollian.html

Curtain Call
특정 시간대에 독점으로 노출. 해당 시간에는 특정 브랜드의 광고만 노출되기에 광고 확인 용이함. 커튼콜은 주간 단위로 일정 구좌만 판매, 1주일간 지속적으로 광고를 집행하기에 브랜딩 효과에 탁월
보기: http://nasmedia.co.kr/portfolios/0307/curtain_call/smart/expand.html

Caption CF
사이트 하단의 1/3 이상의 넓은 공간을 활용하여 오프라인 TV CF와 연관된 자막광고를 방영함으로써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음. 국내 유수의 사이트 초기면을 이용하여 일반 광고보다 높은 주목도 실현과 브랜딩 강화 기능
보기: http://nasmedia.co.kr/portfolios/0310/caption_cf/venus/caption_sample.htm
웹문서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