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에서 유사타겟의 설정

2015.04.10 17:10

신용성

조회수 4,103

댓글 0

광고를 진행할 때 항상 고민되는 것이

'타겟'과 '도달'의 문제입니다.

 

타겟률을 높이면 구매율은 높아지는 대신 많은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시킬 수 없고

도달률을 높이면 많은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대신 구매율이 하락하고.

 

굳이 순서를 따진다면

중소상인의 입장에서는 타겟률을 높인 고객을 먼저 공략하고

차츰 도달 범위를 넓혀나가는 것이 정석입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 유사타겟을 설정하는 기능이 있는데

이러한 전략을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먼저 맞춤타겟으로 타겟률을 최대한 높인 다음

유사타겟 설정을 통해 차츰 도달범위를 넓혀나가는 것입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