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제 24개의 키워드로 오버추어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남성의류에 관련하여 세부키워드로만 진행을 하고있구요.
오버추어광고를 통하여 하루 150정도의 유입율이 있습니다.
클릭율은 15%이상이구요.
오버추어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전환으로 저에게 남는
순이익이 광고비와 거의 1:1수준입니다.
(광고비가 약간 더 들어갑니다)
그래도 제가 생각하기에 나중에 재구매율이 생긴다고 가정하면
지금 현제 1:1수준이라 하더라도 저에게는 이익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경우 광고진행을 계속해야하는지 고수님들께 묻고 싶습니다.
광고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아직 구매전환 높은 키워드를 골라내기는
힘들구요.. 조금 더 지켜봐야 할것같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__)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