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바일 블로그 모블 서비스 오픈SNS 이용 편의성 높인다

2014.04.02 05:01

김정환

조회수 4,912

댓글 3

마케팅이즈가 모바일 전용 사이트인 '모블'을 서비스 오픈한다. 모블은 SNS(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밴드, 트위터) 주소를 등록해 편리한 이용을 도모하는 사이트다.
 

모블을 이용하면 사용 중인 계정들을 하나로 묶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간편 이동 기능을 메인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SNS의 수월한 관리를 기대할 수 있고 SNS 계정 친구들에게 소식을 알릴 때에도 용이하다. 모블 서비스는 또 SNS바로가기 클릭 시 이용자에게 클릭당 1원의 캐쉬를 적립해준다. 모든 포털, 블로그, 카페, 소셜, SNS가 사용성에 따른 보상 없이 트래픽만 올려왔던 것에 비해 활성화 비용을 지급한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말이다. 모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휴대폰을 사자마자 설치하는 필수 앱 정보와 모바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등 정보 전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마케팅이즈 관계자는 "사용자 중심으로 생각하기 위해 일반인들이 휴대폰을 구입하고 개통한 후부터 어떻게 모바일을 이용하는지 이용 행태를 분석, 사용자 중심의 모블 사이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또 "4월 1일 모바일 시장에 진출 및 모블 서비스를 오픈한다"며 "1차 베타 서비스 오픈으로 5월 말까지 무료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확장자는jpg
Bandphoto_2014_04_02_04_59_13.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모바일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파란안개.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