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페이스북 및 다양한 SNS 광고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광고주 분이 예상도달 타켓의 오차가 왜이리 크냐고 물으시는데.. 뭐라고 답해드려야 할지 궁금해서요
혹 전문가 분이 있으시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도달 타겟이 110,000- 290,000이라면 도달 최소량과 최대량의 차이가 두배가 넘게되는데요..
예산과 타게팅에 따라 도달범위가 달라진다고는 하지만 어떻게 지정하면 최소고 어떻게 지정하면 최대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복잡하게 질문한 것같아서 죄송합니다 ㅠㅠ
요는 예상 도달 타겟의 범위에 있어 오차범위가 너무 큰 것 같은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덕둘기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