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무를 맡고 있어 상담전화를 받았는데 제품이 다 깨져있었대요. 그래서 택배회사에 전화해서 배상조치하고 다시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막무가내에요. 고소하겠다구요. 그래서 해달라는 대로 해주겠다고 했는데 그 아줌마고객 터무니없이 비싼 제품을 위로조로 받고싶다네요. 그래서 그건 힘들고 기존보다 조금 더 나은 제품으로 주겠다고 했는데 ... ㅠㅠ 이렇게 악성댓글을 쓸줄이야.. 그것도 최상위로 떴어요. 네이버에 요청해도 권한밖이라고 하고 어쩔수없이 놔뒀더니 환불전화가 유달리 많이 왔어요. 어떻게 해야하죠.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도와주세요!
직원들 아이디로 밀어내기에 몇개만 성공하고 더 이상 내려가질 않아요.
키워드제목 내용제목 상업성내용 다 배제하고 진정성으로 대처했는데...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하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