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문서로 저장한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은 그냥 메일만 보고서 생각되는 추측입니다.
1. '세스영어' 사업자는 '체험마케팅'을 진행하려고 한다.
2. 신청자 모집을 위한 광고 방법으로 최대한 비용을 줄이기 위해 옵트아웃 메일링 방식을 택했다.
3. 전문 이메일 발송 업체와 CPA 형식으로 계약을 체결한다. (신청서 작성 당 얼마)
4. 전문 이메일 발송 업체 혹은 의뢰자는 신청 유도를 위한 이메일에 들어갈 내용을 작성한다.
5. 업체는 네이버 같은 무료 계정을 통해서 신청폼을 작성한다.
(여기에는 제휴마케팅 코드가 삽입되어 있다.)
6. 신청이 이뤄질 경우, 의뢰자는 업체에게 신청서 작성 당 계약된 금액을 지불한다.
물론 이렇게 CPA 형식으로 진행하지 않고
발송당 얼마, 오픈당 얼마의 조건으로 발송했을 수도 있습니다.
체험마케팅은 공짜로 샘플 같은 것을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스팸이라고 하더라도 거부 반응이 적을 수 있다는 점을 노린 것으로 생각할 수 있겠네요.
실제 효과는 어떨까요?
i-boss.co.kr(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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