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경쟁사 블로그 죽이기라고..

2013.04.19 01:56

Redhat

조회수 5,230

댓글 2

현재 블로그 운영 중에 있구요. 

업유징해서 블로그 2개 말아 묵고 그냥 정당하게 블로그 키우고 있습니다.

업유징을 몇 번 하다가 보니 상대편 블로그를 업유징으로 판단하게 만들어 버리는 것도 알고 있구요..

 

그런데 오늘 포스팅 한게 바로 1순위 먹고 그냥 안심하고 돌아 섰다가 두 시간 후 자기전에 다시 확인하기 갑자기 순위가 하락~! 

헐.. 뭔가 이상해서 통계를 확인. 한 두시간 동간 방문자가 300명 정도 늘어난 것이 보였습니다. 

 

착각일 것이라 생각하지만 혹시 모를 이상한 놈의 접근을 막아야 할 듯 해서 글 올려 봅니다. 상도에 어긋나게 생활하시는 분들이 워낙에 많은지라.. 

--------

원인 1. 4월 9일 이후 첫페이지 들었다가 갑자기 순위로 밀리는 현상?이 있다는군요. 원인은 저도 모름.. 그렇지만 뭐 꾸준히 글 쓰는 사람이니 신경 안 씁니다. 그렇지만  많이 떨어진것은 아니고 1순위에서 9순위로 하락..ㅡ.ㅡ;;

 

2. 프로그램 돌려서 제 링크의 순간 방문자를 많게 만들고 짧은 시간에 나가는 방법으로 해당 포스팅의 지수 하락 시켰지 않았을까..? 제 생각으로는 이것 같은데요..ㅜ.ㅜ

원인 밝힐 수 있을까요? 고객센터에 항의 하면 될 것 같은뎅.. 이 놈의 고객센터는 메뉴얼만 긁어서 답변하는지라 안 될 것 같네요. 누군지 알면 저도 보복을 하러 가고 싶지만 상도상 하기는 싫구요.. 헐..

혹시 아시는 분들 답변 좀 부탁드려요..

 

블로그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