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직원 채용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도움되는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잘나가는 기업 혹 고매출 실현하는 업체 90% 이상은 자신만의
채널을 보유함으로써 고매출 실현을 하고 있다는 점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애드파인더는 병원원장님,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의 관리대행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사업성장과 고매출 실현을 이룩해 나가고 있습니다.
전문적이지 않고, 타켓층도 파악하지 않고 진행하는 관리,
연락이 제때 안되는 관리, 의사소통이 안되는 관리,
컨셉도 파악하지 않고 광고기획이 진행하는 관리,
'대충 포스팅하고 실행은 다 했다'라는 빨리 쳐내는 식의 무책임한 관리
더 이상 그런 식의 광고는 의미가 없습니다.!
이 문제점들을 애드파인더에서 해결해 드립니다.
잘나가는 기업 혹 고매출 실현하는 업체 90% 이상은 자신만의
채널을 보유함으로써 고매출 실현을 하고 있다는 점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有一無二' 온라인광고시행사 애드파인더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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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파인더 VS 직원 1명 채용의 효율성, 그 우위는?]
직원 월급을 200만원이라고 가정하고
이 월급에 맞는 저희 상품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컨텐츠 기획 전문가 다수 포진
무분별한 광고로 도배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고객들은 광고 노출로 피로도만 쌓여가고
실제로 나에게 '무언가'를 제공해주지 않으면
더 이상 눈길 조차 주지 않습니다.
그 무언가는 '정보(Information)'와 '이득(Benefit)'을 제공함으로
자연스레 참여와 구매로 유도하는 콘텐츠 마케팅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구매전환 과정은 '컨텐츠 기획력'에 따라 달라진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채널 마케팅은 더 심한 경쟁을 초래합니다.
(구축만 잘 이뤄지면 앉아서 돈버는 것, 채널마케팅의 특성 입니다.)
단편적인 마인드인 '고객들이 이걸 좋아할 것이다'의 추측성만을 가지고
사업하시면 100% 망합니다.
오로지 철저한 분석은 물론 때론 시행착오도 필요하며
분야별 전문가들의 서로 머리를 맞대어야만
성공 가능한 곳이 또 온라인 시장이기도 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은 과거에도 미래에도 불변의 법칙일 것이며
이를 간과하시고 포스팅 좀 해봤다는 직원을 채용한다고 하더라도
결국 여러 실행에는 외주를 맡기게 되는 작업들이 무조건 따라 붙음으로
광고비용까지 추가로 발생하기에 오히려 이중으로 돈이 나가는 격이 됩니다.
시간, 비용, 기회비용 투자 모두 다 날려버린 셈입니다.
사업체의 이해와 숙달이 되는 무렵!
월급을 더 많이 주는 곳으로 스카웃이나 이전하는 일들이 발생합니다.
저 또한 마케팅회사에 근무한 적이 있기에 많이 발생하는 일이라는 것을 압니다.^^
이 모든 단점들을 극복하여 애드파인더에서 실행해드립니다!
※아이보스는 대행사 정보시스템의 제공자로서,대행서비스 진행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 진행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업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