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본질은 제품 및 브랜드에 올바른 가치를 부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의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계획과 결과를 균형 있게 만드는 피드백을 통해서 새로운 결과를계속해서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오리진커뮤니케이션은 마케팅 본질에 충실하고 피드백이 지속되는 프로세스를 통해원하는 마케팅 목적을 이룰 수 있는 길을 제시합니다.
오리진커뮤니케이션은 광고주의 성과를 높이는데 최우선적인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광고주가 목표로 하는 성과를 높이기 위한 PERFOMANCE 중심의 마케팅 전략과 SNS, ATL 등을 포함한 통합 전략을 제시합니다.
※아이보스는 대행사 정보시스템의 제공자로서,대행서비스 진행의 당사자가 아니며 서비스 진행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업체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