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7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동일한 고객 집단에게 동일한 광고소재가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광고 반응률이 떨어지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 현상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클릭단가(CPC)는 1회 클릭당 비용으로써, 광고비에 노출수를 나눠 계산한다.
광고를 먼저 노출시키고 그 광고를 통해 실적이 발생되는 경우 그에 대한 수수료를 후불로 정산하는 방식의 광고를 '제휴마케팅'이라고 합니다. 이 제휴마케팅에는 시장 참여자로서 머천트(Merchant)와 어필리에이트(Affiliate)가 있습니다. 여기서 머천트는 무엇을 이르는 용어일까요?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퀴즈참여
1052017.04.2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74 명
1042017.04.23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27 명
1032017.04.22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24 명
1022017.04.21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7 명
1012017.04.20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213 명
1002017.04.19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4 명
992017.04.18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0 명
982017.04.17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78 명
972017.04.16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27 명
962017.04.15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29 명
952017.04.1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2 명
942017.04.13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6 명
932017.04.12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4 명
922017.04.11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77 명
912017.04.10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83 명
902017.04.09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23 명
892017.04.08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19 명
882017.04.07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0 명
872017.04.06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58 명
862017.04.05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76 명
첫 페이지로 이동 5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