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상품을 인지하고 흥미를 느낀 고객이 구매 욕망을 지닌 다음, 충분하게 구매 결정 시간을 가지며 자신에게 더욱 좋은 조건을 제안하는 공급자를 시간을 두고 선택하여 구매 결정을 한다’는 이 구매 결정 단계 모델은 무엇일까요?
상담 DB(Database, 고객정보)는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로 구분합니다. 상담신청이 자발적으로 들어온 경우를 둘 중 무엇이라고 할까요?
판매하는 상품에 관심과 흥미를 보이며,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퀴즈참여
852017.04.0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2 명
842017.04.03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9 명
832017.04.02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56 명
822017.04.01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40 명
812017. 03 .3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2 명
802017. 03 .3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3 명
792017. 03 .2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8 명
782017. 03 .2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7 명
772017. 03 .2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09 명
762017. 03 .2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4 명
752017. 03 .2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46 명
742017. 03 .2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78 명
732017. 03 .2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4 명
722017. 03 .2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5 명
712017. 03 .2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9 명
70 2017. 03 .2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04 명
69 2017. 03 .1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2 명
68 2017. 03 .1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55 명
67 2017. 03 .1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8 명
66 2017. 03 .1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76 명
첫 페이지로 이동 5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6789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내 댓글

전체보기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

새로운 쪽지가 없습니다.

쪽지함

스크랩함

전체보기

스크랩한 게시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 추천 게시글을 스크랩 해보세요! 스크랩하기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