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상품을 인지하고 흥미를 느낀 고객이 구매 욕망을 지닌 다음, 충분하게 구매 결정 시간을 가지며 자신에게 더욱 좋은 조건을 제안하는 공급자를 시간을 두고 선택하여 구매 결정을 한다’는 이 구매 결정 단계 모델은 무엇일까요?
상담 DB(Database, 고객정보)는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로 구분합니다. 상담신청이 자발적으로 들어온 경우를 둘 중 무엇이라고 할까요?
판매하는 상품에 관심과 흥미를 보이며, 구매할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퀴즈참여
852017.04.04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8 명
842017.04.03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75 명
832017.04.02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61 명
822017.04.01 같이 풀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 ^▽^145 명
812017. 03 .3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8 명
802017. 03 .3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8 명
792017. 03 .2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3 명
782017. 03 .2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02 명
772017. 03 .2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14 명
762017. 03 .2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9 명
752017. 03 .2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51 명
742017. 03 .2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3 명
732017. 03 .2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0 명
722017. 03 .2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1 명
712017. 03 .2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5 명
70 2017. 03 .2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10 명
69 2017. 03 .1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7 명
68 2017. 03 .1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1 명
67 2017. 03 .1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73 명
66 2017. 03 .1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1 명
첫 페이지로 이동 5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