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03 .1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어떤 회사나 그 회사의 제품에 관한 홍보를 소비자들의 입을 빌어 "입에서 입으로"라는 원리를 이용한 방식으로, 빠른 시일 내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케팅 수단 중의 하나인 것은 무엇일까요?
고객이 구매를 결정하기까지의 심리적인 의사결정 단계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
잠재고객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퀴즈참여
802017. 03 .3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00 명
792017. 03 .2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5 명
782017. 03 .2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04 명
772017. 03 .2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16 명
762017. 03 .2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71 명
752017. 03 .2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53 명
742017. 03 .2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5 명
732017. 03 .2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2 명
722017. 03 .2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3 명
712017. 03 .2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7 명
70 2017. 03 .2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12 명
69 2017. 03 .1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9 명
68 2017. 03 .1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3 명
67 2017. 03 .1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75 명
66 2017. 03 .1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3 명
65 2017. 03 .1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70 명
64 2017. 03 .1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8 명
63 2017. 03 .1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76 명
62 2017. 03 .1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55 명
61 2017. 03 .1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40 명
첫 페이지로 이동 10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1121314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