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03 .1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클릭률(CTR, Click Through Rate)은 노출된 광고가 얼마나 유의미한가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이 클릭률은 (클릭수 / [ 빈칸 ]) X 100 의 수식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빈칸에 들어갈 수식 요소는 무엇일까요?
전환율이 낮은 고객을 유입시키는 경우라면 클릭단가가 높아도 허용이 된다.
고객의 구매 결정 단계를 ‘인지 > 흥미 > 욕망 > 구매’ 로 구분한 이론은 무엇일까요?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퀴즈참여
68 2017. 03 .1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59 명
67 2017. 03 .1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71 명
66 2017. 03 .1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79 명
65 2017. 03 .1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6 명
64 2017. 03 .1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4 명
63 2017. 03 .1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72 명
62 2017. 03 .1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51 명
61 2017. 03 .1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35 명
60 2017. 03 .1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53 명
59 2017. 03 .0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69 명
58 2017. 03 .0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 193 명
57 2017. 03 .0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 181 명
562017. 03 .0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31 명
552017. 03 .0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84 명
542017. 02 .2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8 명
532017. 02 .2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00 명
522017. 02 .2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22 명
512017. 02 .2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11 명
502017. 02 .2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29 명
492017. 02 .2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16 명
첫 페이지로 이동 5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내 댓글

전체보기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

새로운 쪽지가 없습니다.

쪽지함

스크랩함

전체보기

스크랩한 게시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 추천 게시글을 스크랩 해보세요! 스크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