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01. 1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특별한 메인상품을 출시하기보다는 시장의 빈틈을 노린 상품을 잇달아 내놓는 방식의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상품의 서비스 현황과 개선사항을 수시로 모니터링해 즉각 반영하는 형태의 성장 중심 마케팅 활동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이광고씨는 CPC 단가 200원의 배너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너가 총 2000번 노출되었고, 50번 클릭 되었을 때, 이광고씨가 지급해야 할 광고비는 얼마일까요?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퀴즈참여
262017. 01 .2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06 명
252017. 01 .2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17 명
242017. 01. 2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06 명
232017. 01. 2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40 명
222017. 01. 1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98 명
212017. 01. 1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95 명
202017. 01. 1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16 명
192017. 01. 1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96 명
182017. 01. 1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67 명
172017. 01. 1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54 명
162017. 01 .1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85 명
152017. 01. 1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80 명
142017. 01. 1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84 명
132017. 01. 1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90 명
122017. 01 .0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426 명
112017. 01 .0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17 명
102017. 01. 0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93 명
92017. 01 .0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443 명
82017. 01 .0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38 명
72017. 01 .0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98 명
첫 페이지로 이동 5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6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내 댓글

전체보기

스크랩함

전체보기

스크랩한 게시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 추천 게시글을 스크랩 해보세요! 스크랩하기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