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01. 1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특별한 메인상품을 출시하기보다는 시장의 빈틈을 노린 상품을 잇달아 내놓는 방식의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상품의 서비스 현황과 개선사항을 수시로 모니터링해 즉각 반영하는 형태의 성장 중심 마케팅 활동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이광고씨는 CPC 단가 200원의 배너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너가 총 2000번 노출되었고, 50번 클릭 되었을 때, 이광고씨가 지급해야 할 광고비는 얼마일까요?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퀴즈참여
322017. 02. 0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66 명
312017. 02. 0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63 명
302017. 01. 3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09 명
292017. 01. 2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29 명
282017. 01. 2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79 명
272017. 01. 2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65 명
262017. 01 .2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93 명
252017. 01 .2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02 명
242017. 01. 2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1 명
232017. 01. 2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25 명
222017. 01. 1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83 명
212017. 01. 1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81 명
202017. 01. 1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03 명
192017. 01. 1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80 명
182017. 01. 1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48 명
172017. 01. 1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37 명
162017. 01 .1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69 명
152017. 01. 1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64 명
142017. 01. 1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68 명
132017. 01. 1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74 명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