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01. 1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

매일매일 제공되는 실전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특별한 메인상품을 출시하기보다는 시장의 빈틈을 노린 상품을 잇달아 내놓는 방식의 마케팅 전략은 무엇일까요?
상품의 서비스 현황과 개선사항을 수시로 모니터링해 즉각 반영하는 형태의 성장 중심 마케팅 활동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이광고씨는 CPC 단가 200원의 배너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너가 총 2000번 노출되었고, 50번 클릭 되었을 때, 이광고씨가 지급해야 할 광고비는 얼마일까요?
(아이보스 계정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퀴즈참여
322017. 02. 0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72 명
312017. 02. 0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71 명
302017. 01. 3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17 명
292017. 01. 2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36 명
282017. 01. 2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87 명
272017. 01. 2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72 명
262017. 01 .2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99 명
252017. 01 .2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10 명
242017. 01. 2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99 명
232017. 01. 2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33 명
222017. 01. 1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91 명
212017. 01. 1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88 명
202017. 01. 1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10 명
192017. 01. 1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87 명
182017. 01. 15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57 명
172017. 01. 14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45 명
162017. 01 .1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76 명
152017. 01. 1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71 명
142017. 01. 1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75 명
132017. 01. 1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81 명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