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자동화를 시작할 때임을 알려주는 8가지 신호

2016.04.08 11:09|

jongil75|

추천0|

조회수770|

댓글1

자세히보기: http://goo.gl/4ZgTfl
 

 

IT 기술이 발전하면서 우리는 과거와는 다른 스마트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보다 더 다양한 서비스가 생겨났고, 사람들은 스마트 기기를 통해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편리함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발전된 IT 기술은 개개인의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에도 커다란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미리 맞춰둔 설정에 따라 이메일을 자동으로 분류하고, 미팅이나 컨퍼런스 콜에 대한 초대를 받으면 자동으로 스케줄러에 등록하는 등 반복적이거나 불필요하게 시간이 소요되는 과정을 IT 기술로 간소화하고 자동화해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스마트한 시대에, 여러분께서는 어떤 방식으로 마케팅을 하고 계신가요? 아직도 리드를 하나 하나 확인해가며 세그먼트하고 고객들에게 일일이 메일을 보내고 계신가요?  마케팅 자동화를 도입하면 리드를 생성하고, 육성하고, 전환하는 일련의 과정이 훨씬 더 수월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마케팅 자동화를 시작할 때임을 알려주는 8가지 신호를 확인해보시고 도입이 필요한 때인지 한 번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결정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자세히보기: http://goo.gl/4ZgTfl

 

  •   jongil75
댓글 1
소셜로그인
top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