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자로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가 전면 개편되었습니다.
1번이상 방문자가 인터넷 고유 사용자들의 93.5%가 방문하는 네이버의 광고 시스템이 전면 개편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네이버는 키워드 노출에 대해 크게 아래와 같은 3가지 변화를 모색했습니다.
- 광고 그룹 단위 신설
- 모바일 및 PC데스크탑 사이트 모아서 등록
- 광고 소개 미리 등록 후, 광고 그룹별 / 요일별로 On/Off가능
더 자세한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 개편안에 대해서 모바일 앱 마케팅 성과분석툴 에어브릿지를 서비스하고 있는 ab180에서 확인해보세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