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 전면 개편이 데이터 분석에 미치는 영향

2016.07.14 11:26|

JYS|

추천-2|

조회수953|

댓글1

7월 1일자로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가 전면 개편되었습니다. 

1번이상 방문자가 인터넷 고유 사용자들의 93.5%가 방문하는 네이버의 광고 시스템이 전면 개편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네이버는 키워드 노출에 대해 크게 아래와 같은 3가지 변화를 모색했습니다.

  • 광고 그룹 단위 신설
  • 모바일 및 PC데스크탑 사이트 모아서 등록
  • 광고 소개 미리 등록 후, 광고 그룹별 / 요일별로 On/Off가능


더 자세한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 개편안에 대해서 모바일 앱 마케팅 성과분석툴 에어브릿지를 서비스하고 있는  ab180에서 확인해보세요. :-)

지금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 개편안 확인해보세요!

0
2
 JYS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1단계 (35점)
  •  

댓글 1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내 댓글

전체보기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

새로운 쪽지가 없습니다.

쪽지함

스크랩함

전체보기

스크랩한 게시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 추천 게시글을 스크랩 해보세요! 스크랩하기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