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Google Analytics를 이용해 홈페이지 목표를 확인하고 계신가요?
모든 기업 홈페이지는 개별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문이 이루어지는 사이트(홈쇼핑, 소셜 커머스)의 경우에는 주문 결제 완료가 최종 목표일 것입니다.
또 다른 예로는 회원가입 완료, 홈페이지에서 10페이지 이상 보기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 홈페이지의 목표는 여러분이 훨씬 정확하게 알고 있을 것입니다.
아래의 글은 목표설정하는 것을 보다 알기쉽게 설명한 블로그 입니다.
자세히보기: http://goo.gl/G2H3x8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바운드마케팅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