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 다이렉트 트래픽 이해하기

2016.06.08 13:10|

인바운드마케팅|

추천0|

조회수829|

댓글0

대부분의 기업이 겪는 구글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의 고질병 다이렉트(Direct)!

㈜A마켓의 온라인마케팅 담당자 A씨. 근 한달 간 갖은 수단을 동원해 유관부서를 설득하여 마침내 구글애널리틱스 추적코드를 심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왠걸, 다음날 평소보다 일찍 출근해 데이터를 확인하는 순간 트래픽 유입의 70% 이상이 Direct란 녀석으로 보여집니다.
Organic search(자연검색어) , Referral (참조) , Social(소셜미디어) 까지는 알겠는데 Direct(직접방문)는 해석이 안됩니다. Direct(직접방문)를 말그대로 ‘직접방문’이라고 이해하는 것이 맞을까요?

자세히보기: http://goo.gl/kvUc8E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댓글 0
소셜로그인
top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