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아이보스 랭킹
1,914[12 ]
파스타치오님은 아이보스 상위 0.5% 입니다.
팔로워+ 더보기

파스타치오님의 첫 팔로워가 되어보세요!

파스타치오님의 댓글
순번게시판제목등록일추천조회
37질답네이버 GFA 광고라고 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 입니다. 06.24091
36자유무슨업종 a업체 이런식이 낫지않을까요? 혹시모르니06.171653
35질답장바구니 담기일수도 있습니다06.13013
34질답동일제품이긴 해도 다른 브랜드면 크게 문제되지는 않을겁니다 구체적인 내용을 몰라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긴 어렵네요ㅜ04.10053
33질답자사몰에서 두 브랜드가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자체 규정에 의해 제재를 받을 가능성은 적습니다. 다만, 브랜드 이미지나 소비자 혼란 등을 고려하여 운영해야 하며, 법적 문제나 ..04.10058
32질답UTM파라미터를 통해 데이터를 확인하는 건데, 100%정확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긴 해서 세팅해두었습니다 저도04.09097
31자유육아휴직으로 인한 기간제로 보통 공고에 적어서 구하더라구요 저희회사도 그랬고04.021189
30질답타겟이 중년 남성에 네이버 밴드까지 고려한다면 네이버GFA광고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GFA 광고는 30~50대가 비중이 큰 편이고 네이버 밴드, 카페, 블로그 등에도 노출이 되면서 노출, 유입, ..03.25097
29질답사이트내 콘텐츠 정보를 검색엔진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로봇이 인지하고 수집할 수 있는 대상은 HTML 마크업 중에 웹페이지 제목 및 본..03.2501
28질답확장검색에 대해 의견이 분분한데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일치검색으로 설정해서 진행해보시는게 어떤가 싶습니다.03.251223
27질답모든 캠페인 > 지울 캠페인 OR 그룹 체크 > 캠페인 OR 그룹 위에 ON / OFF 옆에 삭제 클릭 하시면 됩니다:)03.24083
26질답노출이나 클릭 등 반응을 살펴보고 효율에 따라 추가로 새로 등록하시거나 그대로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인 견해로는 시즌 상품이면 트렌드에 맞게 새로 변화를 주는게 좋더..03.24026
25질답네이버가 검색 품질은 좋지만 그만큼 높은 순위의 CPC는 비싼편입니다. 그래서 메인 키워드뿐만 아니라 롱테일, 서브 키워드를 발굴해서 진행해야 낮은 CPC로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03.241392
24질답디자이너가 없는 점은 속상하지만 사용하시는 매체들 보면 디자인요소도 중요한 매체들이 많네요. 단순 검색광고여도 홈페이지, 랜딩페이지, 배너 등의 이미지는 중요한 요소라서 디자인..01.140116
23자유쪽지 부탁드릴게요!01.100155
22질답큰 변동이 없으셨는데 전환율이 감소하였다면 랜딩페이지 체크 해보시거나 배너나 영상 등 다른 소재 사용시에 소재를 변동해보는 것도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01.09140
21자유당근마켓으로 상세 타겟 잡는것도 좋고, 토스광고가 cpc도 적게 형성 가능해서 효율적으로 보입니다.01.070201
20자유이미 그룹이 많이 있는 상태면 하나씩 추가해야합니다. 처음에 그룹 생성하실때 확장소재를 미리 설정하신 뒤에 그룹자체를 여러개 복사해서 키워드를 바꾸는게 효율적입니다.01.071191
19질답대행사계정이 아닌 작성자님 계정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신거라면 다른 대행사로 이관해도 예산은 유지되어있습니다.12.181354
18질답일 평균 예산을 설정해놨는데 2배 소진되었다는 것은 일 평균 예산을 제한없이 설정하고 비용을 많이 쓰게 한 느낌도 드네요.. 클릭당단가(CPC)는 변동하면서 순위 조정하는것도 괜찮지만 2..12.17027
1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