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아이보스 랭킹
365[-]
진민우님은 아이보스 상위 0.09% 입니다.
진민우님의 댓글
순번게시판제목등록일추천조회
23칼럼어떤 업계인가요 스톤님? 저도 공부해보고 싶어지네요ㅎㅎ02.221894
22칼럼네 맞습니다. 그런데 위의 언급은 판매량에 관한 이야기는 아니었습니다ㅎㅎ. 말씀해주신 것처럼 댓글이 달리지 않아도 전환에 기여하는 콘텐츠들도 분명히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비율로..01.010583
21칼럼ㅎㅎ맞습니다. 댓글이 없어서 비매력적이라기보다 좋아요라는 수치는 흔히 말하는 `작업`이 성행하고 있어서 외관적으로 보이기엔 좋아요가 높아도 콘텐츠의 인사이트를 들여다보면 실하..01.010585
20페북흠..워드로 드려볼까요?11.280609
19공지축하드립니다!11.191387
18칼럼혜자십니다!11.0201,158
17자유인공지는 딥러닝 방식의 모바일 커머스 솔루션은 꼭 한번 접해보고 싶네요. 최근에 유통관련 해서 계속 관심가지고 관련 칼럼도 지속적으로 읽고 있는데 당첨되서 시야를 더 넓히고 싶네요..09.061431
16페북유사타게팅 보다 상세타게팅의 효율이 높다는 표현은 쓰지 않은 것 같은데 맞을까요? 또한 제가 3번 글을 쓴 목적은 제목에서 알 수 있습니다.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5.0801,459
15페북..잘 알아보셔야 할 것 같은데요. 페이지 셋팅이라고 하면 커버, 프로필 디자인 + 페이지 규모 세팅인데 페이지 규모는 얼마나 되며 한국인 작업인지 외국인 작업인지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04.250385
14페북굿굿03.0706,730
13페북조심스러운 예측이지만 광고 컨텐츠 자체가 페이스북 규정에 맞지 않아서인 가능성도 있어서요. 그 부분 한번 체크해보시겠어요? 그리고 예약 시간을 걸어서 진행한 경우 광고가 늦게 승인..01.121709
12페북두개 다 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하지만 굳이 한가지를 뽑자면 광고 운영입니다. 페이지로 효과를 보시려면 기본적으로 페이지 운영을 꾸준히 하시면서 활성화를 시키셔야 해서 시간..01.052244
11페북일단 페이스북 내에서의 컨텐츠 도달률과 블로그 링크 삽입한 컨텐츠의 도달률은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외부링크인 블로그 컨텐츠의 도달률이 더 낮구요. 비용같은건 광고관리자에서 직..12.270294
10페북일단 페이지 규모에 따라 광고 효율도 달라지기 때문에 이게 좋다 나쁘다라는 판단은 섣불리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동영상 3초 조회당 41원이 나오는 것은 효율 좋은 광고라고는 볼 수 ..12.240355
9페북누군가에게 비춰지는게 중요한 상황이라면 한번 고민해볼만한 문제일 것 같은데요. 그게 아니라 본인의 쇼핑몰을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라면 굳이 돈을 써가면서 좋아요 살 필요는 없을 것 ..12.240366
8페북최대 도달이 높아진다고 도달률이 높아지는건 아닙니다. 도달 자체는 최대 도달의 규모보다는 컨텐츠의 반응에 따라 달라진다고 보시는게 더 맞는 것 같습니다. 댓글이 더 달리고 공유가 ..12.242324
7페북예를 들어(!!), 아이보스에서 마케팅을 배운다 라는 페이지였을때 아이보스에서 페이스북을 배운다 > 인터넷에서 페이스북을 배운다 등으로 순차적으로 적용한번 해보세요~12.220827
6페북일단 페이스북에서 칭하는 결과비율에 대한 정의부터 말씀드리는게 순서일것같은데요. 페이스북에서 결과비율은 (모든 광고 조회로부터 얻은 결과의 비율)이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예를..12.240344
5페북저는 운영자님이 먼저 페이지에서 올렸던 게시물들의 목적을 쭉 검토해보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예를 들어 아무런 목적이 없는 단순 바이럴 컨텐츠 같은 경우 100명중 90명은 ..12.211320
4페북저 자료만 봐서는 조언에 한계가 있을 것 같구요, 페이스북 페이지를 볼 수 있을까요? 쪽지 주시면 검토해보겠습니다.12.240504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