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10시 10분
새글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새글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커머스
솔루션
바이럴
글로벌
퍼포먼스
DB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구글 GDN 기초 실습
글로벌셀러가 알려주는 해외구매대행 성공 노하우
정말 쉬운 디지털마케팅&그로스해킹 입문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 뮤즈 마케팅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인스타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DAY1
기획의 추월차선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자영업자 GPT 마케팅 실전
신경현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4 04:00 기준
188
위
[
-
]
신경현님은 아이보스 상위
0.05%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온마광고비카드
린치핀아시아
온마프리랜서마켓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신경현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77
질답
1. 2배 이상 안됩니다. 기존 예산의 최대 10%까지만 증액 권유드립니다. 하루에 한번씩이요. 2. 기존 캠페인 예산 증액하면서 최적화or효율이 깨지는 것 같으면 그 때 시도해보세요. 3. 정..
10.05
2
119
76
질답
구글에서 DB 수집 목적이시면 무조건 1. 리드 2. 전환수 최대화 3. 목적에 따라 선택적 사용
09.30
0
382
75
자유
좀 더 디테일하게 증명됐으면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1. 당도 ㄴ 제일 중요한 것은 맛이고, 달면 얼마나 단건지 수치상으로 표현됐으면 좋겠어요. (ex. 16brix 이상) 2. 크기 ㄴ 알의 크기..
08.31
1
288
74
질답
캡처해주신 이미지에 채널 유형을 보면 `쇼핑몰`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거 말고 `웹사이트`로 신청하셔야 파워링크 전환 데이터가 집계됩니다. 채널 유형 쇼핑몰 > 쇼핑검색 채널 유형 웹..
08.19
2
751
73
기타
여자 구두 제품을 제가 한적이 있는데 경쟁사 리뷰 10만개 정도를 1달동안 달달 읽어보니까 여성구두는 뭐가 잘팔리고 이 부분 쓰시는 도중에 잘린건가요??
08.10
0
1,626
72
질답
저는 우선순위라기 보다는 모든 항목들을 종합적으로 확인했던 편인 것 같은데, 아마 제품군(카테고리)이 제일 먼저이지 않을까 싶어요. 똑같은or비슷한 제품을 파는 곳, 그 다음은 브랜드 ..
07.26
0
578
71
질답
저 같은 경우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서치 :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메타&인스타그램 앱, 그 외 다른 곳에서 눈에 띄는 광고(업종 불문) 정리 : 캡처 후 매체별로 폴더에 저장 저는 그냥 ..
07.26
0
805
70
질답
전환 캠페인은 전환 액션을 일으킬 확률이 높은 사람에게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캠페인입니다. 그 확률이 높은 사람에게 광고를 보여주기 위해서는 조건이 있습니다. `픽셀` 픽셀은 유..
06.30
0
565
69
질답
구글 애즈 입찰 전략 중 하나인 `타겟 CPA`는 금액을 설정한 만큼 예산을 소진했을 때 전환 1건을 받는 시스템입니다. (ex. A 캠페인 타겟 CPA 10,000원 설정 > A 캠페인 예산 10,000원 소진 > 전환 1..
06.30
0
281
68
질답
1차 테스트에 비해 2차 테스트할 때 바뀐 게 있을까요? 타겟이라던지, 소재라던지, 아니면 동일하게 진행하셨을까요?
06.30
0
70
67
질답
2개 다 PC버전이었군요. 첫번째 GDN 반응형 배너 세팅하시면 저런 형태로 노출됩니다. 세팅할 때 미리보기로도 보여줄텐데 거기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 검색광고도 네이버 파..
06.29
0
108
66
질답
모바일 버전으로 보이는 첫번째 이미지의 광고는 GDN 반응형으로 노출 가능합니다. PC 버전으로 보이는 두번째 이미지의 광고는 GDN이 아닌 구글 검색광고입니다.
06.29
0
111
65
질답
캠페인, 광고그룹 각각의 역할과 광고설정이 어떤게 가능한 지 부터를 이해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설명 드릴게요. 예산 설정은 캠페인이나 광고그룹에서 설정 가능하다는 거 아실 겁니..
06.28
0
169
64
질답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클릭 후 배너를 등록하면 반응형 배너 사이즈만 등록이 되고, 디스플레이 광고 업로드 클릭 후 배너를 등록하면 위에 알려드린 일반형 배너 사이즈만 등록이 될 겁..
06.28
0
170
63
질답
향상된 전환수 구현 방법은 API, 태그 관리자, 전체 사이트 태그 3가지가 있습니다. API로 설정하실 경우 위에 전체 사이트 태그와 스니펫 설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구현 방법을 전체 사이..
06.28
1
135
62
질답
반응형 배너와 안내한 크기의 배너(일반형) 모두 1개의 광고그룹 안에서 동시에 진행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업로드' 경로 이미지 첨부했습니다.
06.28
0
171
61
질답
GDN에는 등록할 수 있는 배너 종류가 2가지가 있습니다. 1. 반응형 배너 2. 일반형 배너 반응형 배너는 아시는대로 1200*1200 / 1200*628 총 2개가 전부입니다. (로고 별도 300*300 / 1200*300) 그 외 ..
06.28
0
215
60
질답
먼저 파워컨텐츠에 대한 비용은 네이버가 공식대행사에게 수수료를 별도로 주지 않고 있습니다. 보통은 파워링크, 쇼핑검색, 파워컨텐츠 등 광고를 같이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서 대행사측..
06.17
0
91
59
질답
네이버 광고 계정, 사이트, 블로그 이 3개 있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06.17
0
105
58
질답
말씀하신것처럼 꼭 페이스북과 인스타를 통한 광고 유입이 아니더라도 유저가 다른 매체를 통해 사이트로 유입된다면 해당 유저에게는 픽셀이 심어지게 돼서 페이스북 광고 세팅 시 타겟 ..
06.15
0
71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