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10시 10분
새글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새글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글로벌
솔루션
바이럴
DB
커머스
퍼포먼스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구글 GDN 기초 실습
누구보다 쉽게 알려주는 키워드광고 기초 실습
정말 쉬운 디지털마케팅&그로스해킹 입문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DAY1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네이버 쇼핑 라이브 A-Z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구글애즈 교육 다시 보기
살찐안정환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4 04:00 기준
804
위
[
2
▲
]
살찐안정환님은 아이보스 상위
0.21%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봉강철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살찐안정환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53
질답
두루뭉실하게 제일 잘 된 성과지표만 놓고본다면 너무 과장된 포트폴리오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에는 평균이 있어야합니다, 업종마다 전부 다르기때문에 성과지표만 놓고 맡기기보다는..
09.01
1
113
52
질답
전환 캠페인을 운영 중이라면 1.픽셀&SDK는 모든 이벤트 항목 추가 2.각 이벤트별 전환 모수 확인 3.톡 채널 활용 정확한 업종을 몰라서, 중요부분만 전달드립니다.
08.30
0
247
51
질답
UTM 걸어서 테스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08.30
0
196
50
질답
품질지수의 영향도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키워드분류는 필수이며, 광고의 효율 또 한 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경쟁사와 비교하는 것 또 한 중요합니다. 품목별로 잘 확인하셔서, 제대..
08.29
0
330
49
질답
정확하게 이 곳이다. 라고 완벽하게 정의내려진것은 없으나 e-bay와 같은 곳에서도 검색결과로 나타납니다.
08.29
0
2,202
48
질답
소비자가 브랜드키워드를 검색하기 까지 엄청난 노력들이 필요합니다. 흔히 빌드업이라고하는 단계적 절차로 여러 키워드들의 노출로 브랜드키워드까지 이루어져 전환이 일어나는 것으..
08.29
1
89
47
질답
공식 광고 대행사 채용공고를 안보신거같은데요..??
08.19
0
698
46
질답
권한만 이관해달라고하고, 현재 대행사랑은 그냥 진행하라고하고 = 현재 대행사랑 그냥 진행하시라는게 아닌, 이관진행하고 지금처럼 광고관리 직접하시라는 말입니다. 공식대행사 이..
08.19
2
965
45
자유
마케터는 알고 있는 만큼 벌게 되어있습니다. 준비과정 얼마나 열심히 달려왔는데, 아직 고민은 너무 이릅니다. 뛰어들어야합니다. 화이팅입니다.
08.18
0
620
44
질답
이렇게나 많은 행동유도 버튼이있는데 특정지어 이야기 할 수 는 없습니다. 업체의 성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08.18
0
369
43
질답
목적은 설정하시는 방향에 따라 다른 부분이고, 주변얘기는 참고만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배너는 노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시각적으로 더 분명하게 홍보목적을 띄게됩니다. 모..
08.18
0
319
42
질답
카카오광고 진행 시 꼭 필요한 픽셀&SDK 연동으로 전환 값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픽셀&SDK 이란 광고주웹 사이트 또는 앱에 설치해, 효율적인 타겟팅과 광고 최적화를 위해 사용하는 ..
08.18
0
389
41
질답
카카오톡 채널 관리자센터 내에 메시지통계에서 광고 메세지에 대한 클릭 수 로도 영향을 알 수 있습니다.
08.18
0
178
40
질답
QR코드를 이용할 수 있는 매체에서 앱 다운로드 마케팅방법도 좋은 활용이 될 것 같습니다.
08.17
0
93
39
질답
네,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08.10
0
12
38
질답
쪽지드렸습니다.
08.09
0
179
37
질답
경쟁사 이슈가 가장 클 것 으로 예상됩니다.
08.09
0
30
36
질답
브랜드키워드를 노출제한 할 수 있는 방법이있습니다. 패션/잡화 브랜드는 제외됩니다.
08.09
0
249
35
질답
즐겨찾기는 캠페인 및 그룹 / 키워드 삭제시 없어집니다. 재로그인만으로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혹시 광고계정이 네이버 광고계정인지 네이버 연동된 광고계정인지 확인해보셨을까요..
08.09
0
22
34
질답
1. 브랜드 검색의 전환은 무조건 성과로 적용시켜야합니다. 2. 노출되는 온라인 광고로 브랜드키워드를 검색해서 전환이 일어나는 것이기에, 키워드 광고 포함 모든 온라인 광고의 영향이..
08.05
1
295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