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새글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새글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솔루션
바이럴
DB
퍼포먼스
글로벌
커머스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알면 돈 되는 블로그 수익화 전략
21가지 병원 마케팅 성공 전략
퍼포먼스 마케팅 실전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구글 GDN 기초 실습
200% 효과 보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Google Ads Academy
부천시민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4 04:00 기준
272
위
[
-
]
부천시민님은 아이보스 상위
0.07%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온마광고비카드
졍댕이
촉매제
온마프리랜서마켓
BOHEM
삼오기업서경희
마요네즈99
팡미디어
빙빙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부천시민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571
자유
돌아가며 찢기다녀ㅠㅠㅠㅠㅠㅠ
12.09
1
2,261
570
질답
만약 위 광고들만 한다면, 절감효과는 없을것 같은데요...? 직접운영한지 오래돼서 가물가물한데, 일단 네이버 검색광고는 사용금액의 5% 환급금이 있고, 인스타/페북, 구글 광고는 대행피 ..
12.09
0
73
569
공지
좋은 기회였고 덕분에 많은 분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만 소개하는 시간이 너무 길었고 시간이.. 퇴근하고 집가기엔 애매하고 회사에선 눈치보이던 시간이라 집에서 참여하느라 조금 늦..
12.03
0
1,150
568
질답
다른 곳도 텍스트를 안넣은 건 아닙니다. 자세히 보시면 쩜(.) 하나가 찍혀있어요 다만 텍스트가 하얀색이다보니, 그 쩜(.) 주변을 하얀톤으로 이미지를 만들면 얼핏봐선 모르는 감쪽같은 ..
12.01
0
753
567
질답
강습권이면 아마 쿠폰으로 분류가 될텐데, 쿠폰 같은 무형의 서비스, 제품의 경우는 등록이 안될겁니다. 아마 아래 카테고리만 되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패션의류, 패션잡화, 식품, 출산..
11.30
0
23
566
질답
1. 라이브 시점은 보통 다음날 00시부터 시작합니다. 예전엔 바로 시작이 불가했는데, 윗분 댓글 보니까 요즘엔 가능한가보네요 (그렇지만 중간에 시작하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 2. 소재 ..
11.30
0
164
565
질답
채널추가 메시지는 자동으로 나오고, 우선 카톡 플친관리자에서 [비즈니스도구>쿠폰작성]을 하셔야 합니다. 쿠폰을 생성한 다음 [메시지작성>템플릿선택>메시지버튼에 쿠폰 선택]을 하시..
11.30
0
1,181
564
질답
친구추천이벤트는 왠만해선 성공하기 힘들어요ㅠㅠ 왠지 다들 요즘엔 추천 안하고 말지!! 하는 경향이 크죠ㅠ 다만 혜택이 좋다면 짠돌이카페 같은 곳에 모른척 뿌리면 은근 반응 좋긴 합..
11.30
2
196
563
질답
하나의 랜딩이기 때문에, 어떤 소스/매체로 DB 신청이 되었는지 알 수 없다는 말씀이신가요?? 아니요, utm 값에 소스/매체는 물론 캠페인, 콘텐츠, 키워드 등을 넣으면, 맞춤보고서로 gfa>캠페..
11.30
0
39
562
질답
저렇게 맞춤 보고서를 만들고... 연령대별로 링크처럼 누르게 되어있어요. 그걸 누르셔야 소스/매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
11.30
0
119
561
질답
실제 DB와 차이는 발생하죠. 전 주로 GTM으로 전환목표를 설정하는데, 그래도 오차범위는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매주 오차범위와 오차율을 계산해서, 그정도는 플러스/마이너스 감안해서 보..
11.29
0
51
560
질답
최근엔 페이스북 광고를 안해서 잘은 모르겠는데, 주변 분들 얘기 들어보면 저번 아이폰 앱추적 미허용? 그 이후부터 CPM이 계속 올라갔다는 얘기는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전체 노출량이 줄..
11.29
0
740
559
질답
보통은 1개의 페이지에 UTM값을 매체별로 다르게 줘서, GA에서 한꺼번에 분석을 하죠. 전 최소한 페이지를 매체별로 만들지는 않아요 ㅎㅎ
11.29
1
59
558
질답
맞춤보고서로 측정 항목을 보고 싶은 데이터, 측정기준에 연령>소스/매체 순으로 설정하시면, 연령대별로 소스/매체 확인 가능합니다.
11.26
0
151
557
질답
세션수와 사용자수는 다른 이야기입니다. 아마 문의하신 분의 경우 세션수를 중요 지표로 보고 계셨을 수도 있고요. 마케터 개인마다 다르긴 한데, 세션수를 활성화 지표로 활용하시는 경..
11.26
1
73
556
자유
일단 질문에 먼저 답변드리자면 1. 일자리는 어느게 많다고 정의내리기 어렵습니다. 실력만 있다면 퍼포먼스나 콘텐츠나 다 잘되거든요. 콘텐츠는 결과물로(나온 콘텐츠), 퍼포먼스는 성..
11.26
1
245
555
자유
아 저런 꼼수가...!!ㅋㅋㅋㅋ 저도 내부에서 다른팀분들이 자꾸 노출모습 캡쳐해달래서 설명하고 또 설명하는데.............(노가다를 직접하라고) 저렇게 하는 방법도 있으니 좋네여 ㅎㅎ ..
11.26
0
418
554
질답
1. 상품등록 시 [배송속성] 부분에 `주문 확인 후 제작`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00일 이내 발송 예정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대 14일 이내일 거에요 // 2. 과세상품이라 하더..
11.25
0
1,761
553
질답
따로 등록하는 영역이 아닙니다. 봇이 자동으로 크롤링해가는 구조이고, 노출 기준에 적합하다면, 최신콘텐츠가 없을 때 노출 신청은 할 수는 있어요. 지금 캡쳐화면처럼 최신콘텐츠에 ..
11.25
0
362
552
질답
당연히 다르죠 ㅎㅎ 하루의 사용자는 24시간을 기준으로 순방문자 라고 보시면 되고, 한달의 사용자의 30일을 기준으로 순방문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29일 전 방문했던 사람이 오늘 ..
11.25
1
58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