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새글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새글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커머스
DB
글로벌
퍼포먼스
바이럴
솔루션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기획의 추월차선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DAY1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구글 애널리틱스 실무 마스터과정 DAY1 + DAY2
구글 GDN 기초 실습
200% 효과 보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Google Ads Academy
루에리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4 04:00 기준
172
위
[
-
]
루에리님은 아이보스 상위
0.04%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도라부려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루에리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25
유튜브
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150471?hl=ko 위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04.26
0
398
24
질답
노출과 조회를 언급하셨으니 아마 동영상 광고가 대상으로 보이네요. 위의 내용이 맞다면 통상적으로는 노출량을 우선 확인 후 조회율을 적용해서 조회수가 예측됩니다. 예상 노출수 x ..
12.12
0
563
23
질답
링크 페이지의 타임보드와 롤링보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링크 하단에 단가표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displayad.naver.com/advertisement/main
10.29
0
478
22
질답
최근에 오픈서베이에서 관련 리포트를 발표했습니다. 검토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https://www.opensurvey.co.kr/opensurvey_trend_socialmedia_2019.pdf?mkt_tok=eyJpIjoiTmpZMFpUSmpNVGM1WWpreCIsInQiOiJ3SHBwbW0wQ3dET1lrMmhu..
03.12
2
158
21
질답
말씀주신 부분이 활성화 되어 있지 않다면, 소비자가 자상호를 검색 시 연관검색어 하단에 파워링크 광고가 보이게 됩니다. 이 때 파워링크 우선 순위에 자상호 광고가 없거나 더 매력적..
01.25
0
571
20
질답
1. 아래 아벤느 검색 현황처럼 저렇게 하는 것도 유료광고인건지 궁금하구요. >> 유료 광고 아닙니다. 네이버 시스템이 판단해서 생성 시킵니다. 2. 광고구좌가 아니라면 어떻게 저렇게 ..
01.25
2
612
19
질답
유튜브 CTA 버튼 설정으로 검색해 보시면 됩니다.
11.08
1
30
18
키워드
디지털 생태계라고들 하는 내용을 검토 하시면 될듯합니다. 오픈애즈의 상품 맵 다운로드 링크 >> http://static.openads.co.kr/static/production/openads_web/upload/intro/openadsMap.jpg DMC의 디지털 생태계 ..
10.08
1
249
17
자유
외국계 매체들, 대표적인 구글(유튜브 포함),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함), 애플 앱스토어 등은 대행사에 수수료 지불이 없습니다. 그래서 대행사에서 광고비를 집행할 때 별도의 마크업 비..
10.05
1
1,454
16
웹문서
네 말씀주신 내용이 맞습니다.
09.12
0
406
15
웹문서
말씀하신 영역은 바로가기 노출영역입니다. 해당 영역은 트래픽이 일정 수준 높아지면 자동 생성되는 영역입니다.
09.12
1
442
14
자유
예시 상품은 M_통합_네이티브DA로 광고주 페이지로 랜딩 가능합니다. 공시단가는 CPM 2,700원 이네요. 단, 비슷한 형식의 M_메인 콘텐츠DA의 경우는 네이버 랜딩(블로그/포스트/네이버T 브랜드채..
09.07
1
533
13
질답
KBS와 MBC는 `코바코`가 창구역할을 합니다. SBS는 `미디어크리에이트`가 같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상파 광고는 해당월 기준으로 전월 20일 경에 청약을 진행합니다. 각각 온라인을 통..
07.10
0
50
12
웹문서
네이버를 기준으로 보고 계시면 아래의 가이드 링크를 참고해 보세요. http://webmastertool.naver.com/guide/basic_optimize.naver
05.03
2
494
11
질답
제3자물류 또는 3PL로 검색을 하시면 여러 업체가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과거 단순 물류외주에서 최근에는 검수>>배송>>반품>>CS 대응까지 처리하는 통합서비스로 발전하는 추..
04.20
1
71
10
배너
저희 플랫폼의 경우 일부 후불 매체를 제외하고는 모두 광고주 직접 충전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04.20
0
442
9
인스타
본 카테고리 아래쪽 best글에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참고해 보세요. http://www.i-boss.co.kr/ab-6141-33230
04.10
1
386
8
질답
첫번째 : 영화 상영 시간[티켓 타임] 기준으로 광고 위치가 구분되고 광고비도 다릅니다. 티켓타임 전 < 티켓타임 이후 < 실제 영화 시작 직전 순으로 단가가 오릅니다. 다만 광고주의 성향..
03.16
0
499
7
키워드
파워링크 이미지형 소재 입니다. 네이버 가이드 링크를 참조해보세요. https://saedu.naver.com/notice/view.nhn?notiSeq=3287&catg=&fixYn=N&searchOpt=all&keyword=
03.07
0
1,044
6
자유
트루뷰 광고일때 본문 내용처럼 30초기준으로 시청 시 View로 인정되고, 영상에 CTA 버튼이 있다면 버튼을 클릭해도 View수에 포함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체로 보수적인 VTR을 11%~15%로 예..
03.05
0
1,5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