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새글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새글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새글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바이럴
솔루션
커머스
퍼포먼스
글로벌
DB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새글
마케팅 솔루션
새글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새글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알면 돈 되는 블로그 수익화 전략
구글 GDN 기초 실습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DAY1
퍼포먼스 마케팅 실전
기획의 추월차선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구글애즈 교육 다시 보기
귀여운나름이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4 04:00 기준
566
위
[
-
]
귀여운나름이님은 아이보스 상위
0.15%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pseon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귀여운나름이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89
질답
질문자님의 상품인지, 도매로 타 판매자들에게 위탁을 주시는 건지는 파악이안되지만 브랜드카탈로그가 아닌 일반 가격비교 매칭으로 묶으신것 같네요. 이런 경우 묶여있는 모든 상품..
07.21
1
52
88
질답
브랜드카탈로그 운영, 카탈로그 로직대처, 자동 가격비교 원부생성 모두 했던 경험에서 말씀드립니다. 카테고리마다 키워드마다 다릅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원부가 상위먹는 키워드..
07.21
0
134
87
자유
좋은 글 감사합니다. 구글 최고 데이터 전략가인 닐 호인은. 경영진도 결국 자신만의 직관으로 의사결정을 내리는 경향이 있다고 했죠. 판단을 완성된 요리라고 한다면 데이터는 재료일뿐..
07.20
0
126
86
자유
네. 신규업체 일수록 이상하게 고비용저효율 매체에 집중하는 이유가 눈에 바로 보이는 전환추적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엑셀 자료에 목숨거는 사장님과 대표님을 상대로 반박할 수 있..
07.15
0
355
85
자유
저가 전략으로 가는 업체들은 잘해야 1~2개 살아남는다는게 정설이죠.
07.14
0
67
84
자유
제품, 카테고리마다 다른것같습니다. 고연령층에서는 파워링크 더보기 클릭해서 보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고, 소재만 관리하면 CTR 5~10%대도 나오기도 합니다. 반면 때려죽여도 0.5~1% CTR나오..
07.14
1
410
83
질답
옛날엔 흔한 플래시요소였지만, 요즘은 잘 찾아보기 힘든데 진짜 신박하네요
07.14
0
66
82
블로그
이 글만 봐도 글 잘쓰시는게 느껴지시네요
07.08
0
1,536
81
자유
더 좋은 곳으로 가기위한 발판입니다.
07.05
2
1,124
80
자유
브랜디드콘텐츠가 아닌 PPL로 들어가기를 결정하셨다면 광고주입장에서는 가성비가 가장 중요하죠. 1. 제품자체가 쩔어주고 화제성이 있거나, 이미 브랜딩이 된 제품이라면 단순 PPL도 괜..
06.30
0
232
79
자유
1) 글노출이라하면 검색광고를 말씀하시는 걸까요? 2) 이미지와 동영상 노출은 어떤것을 말씀하시는 걸까요? 이미지는 GDN(디스플레이광고)인가요, 아니면 검색광고의 확장이미지를 말씀하..
06.30
0
146
78
페북
극단적으로 말해 별점 후반대의 후기가 9999+이면, 상세페이지 따위야 그림판으로 끄적여도 상관없을정도죠.
06.28
6
2,253
77
질답
안녕하세요. 매출최적화 광고관련해서 일예산, 제품, 초기 세팅방식을 알아야 도움을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공개하시기 어려우시면 쪽지주세요~
06.28
0
994
76
질답
먼저 연봉문제로맘고생하시고 계신다는 점 저도 충분히 이해가갑니다. 직장생활에서 결코 작은 문제가 아니기 때문이죠. 연봉관련해서 저 역시 신입 1년이후 2년차때 20%를 올려 협상한 ..
06.28
1
225
75
질답
1. https://www.limos.com/ 2.클릭당 4달러는 구글,크리테오같은 광고네트워크가 아니라, 계약서 맺은 제휴 광고나, 네이버 키워드 광고처럼 최상단 위치, 또는 문의시 1순위 예약 등이 라면 가능..
06.27
0
62
74
자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되는 한숨.......... 기분조절장애가 직업병인듯 ㅠㅠ
06.23
5
3,418
73
쇼핑몰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06.21
2
1,494
72
페북
A급콘텐츠는 광고주가 보여주고 싶은 이미지라면 B급 콘텐츠는 고객이 보고싶어하는 이미지라고 정리할 수 있겠네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06.15
3
3,636
71
페북
우뇌님 항상 매체의 본질을 상기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06.13
1
4,794
70
기타
큐레이션에도 일가견이! 리스펙!!
06.10
0
288
1
2
3
4
5
6
7
8
9
10